- 제 목
- 바보 옛날 헬갤 글 생각남
- 글쓴이
- 얏삐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061
- 2026-06-25 03:57:09
| ㅇㅇ | 왜그랬어 | 2026.06.25 03:57:50 |
| rottedsousvide | 우우 나쁜녀석 | 2026.06.25 03:58:01 |
| rottedsousvide | 짤녀의 무신경함에 제목에 점 하나 찍고 상하운동 하는 움짤을 보고 싶은만큼 공분했음 | 2026.06.25 03:58:59 |
| ㅇㅇ | 저도 반성함니다.. | 2026.06.25 03:59:04 |
| rottedsousvide | 짤녀의 무신경함에 제목에 점 하나 찍고 올라온 상하운동 하는 움짤을 보고 싶은만큼 공분했음 | 2026.06.25 03:59:16 |
| 얏삐 | 변명을 하자면 일단 뜬금없이 욕을 먹으면서 시작된 일이긴 함... 반성후의 내 생각은 이젠 그런 억까 욕을 들어도 그냥 넉살좋게 허허 하고 넘기자 마인드가 되었다는 이야기임 | 2026.06.25 03:59:51 |
| ㅇㅇ | 워킹콜라드링킹은 나라도 입 근질근질햇다 | 2026.06.25 04:00:06 |
| 얏삐 | 한번 힘내볼게........ | 2026.06.25 04:00:13 |
| 얏삐 | 더 나은 사람이 되겠단 생각과 행동을 절대 멈추지마 나도 너도 우리 모두 | 2026.06.25 04:00:42 |
| 얏삐 | 이해는 가긴 함 근데 거기서 깨닳고 고친다는것도 진짜 대단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듦 | 2026.06.25 04: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