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시발ㅋㅋ념글 저사람 좀사리지 진짜ㅋㅋ아오ㅋㅋ
- 글쓴이
- 좋은데요아저씨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055
- 2026-06-25 03:56:12
| 카호 | 평소에도 에고쩔어서 그냥 스택터진거인듯 - dc App | 2026.06.25 03:56:29 |
| 울댕별 | 너나잘해 | 2026.06.25 03:56:42 |
| ㅇㅇ | ㅇㅇ 걍 뇌가 브갤이랑 브챗에 절여져버림 | 2026.06.25 03:56:56 |
| 댕댕충 | 뭔데 | 2026.06.25 03:57:21 |
| 달나비 | ㅋㅋ | 2026.06.25 03:58:09 |
| 좋은데요아저씨 | 난그래서 브갤호감고닉이랑은 안논다구?ㅠㅠ | 2026.06.25 03:58:40 |
| 좋은데요아저씨 | @좋은데요아저씨 정확히는 안논다가아니라 못노는거긴해 아마대부분사람들한테 차단먹었을껄...ㅠ | 2026.06.25 03:5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