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저의 개쩌는 내리막 최고속을 봐주삼
- 글쓴이
-  ̄ ̄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049
- 2026-06-25 03:55:38
| 햄말랑 | 부오아아아아앙 | 2026.06.25 03:55:56 |
|  ̄ ̄ | 숑~~ | 2026.06.25 03:56:23 |
| 카데바 | 5단애 100인가 | 2026.06.25 03:56:26 |
| ㅇㅇ | 모르겠고 자짤이 개꼴리넹.. | 2026.06.25 03:56:32 |
|  ̄ ̄ | 6단에 160이삼 | 2026.06.25 03:56:44 |
|  ̄ ̄ | 좀만더땡기면 170도 갈거같은디 | 2026.06.25 03:57:00 |
| 카데바 | @ ̄ ̄ ㄹㅇ 허리박살자새로 탔나 어캐했노 | 2026.06.25 03:57:03 |
| 카데바 | 유튜브보면 180도 있긴했삼 | 2026.06.25 03:57:14 |
|  ̄ ̄ | @카데바 탠덤스탭에 발올리고 알차처럼탐 | 2026.06.25 03:57:22 |
| 비엔이 | 내리막 조지는거 개꿀잼 - dc App | 2026.06.25 03:57:32 |
|  ̄ ̄ | | 2026.06.25 03:57:36 |
|  ̄ ̄ | 어흐어흐 뻥뚫린 내리막? 못참지 | 2026.06.25 03:57:53 |
|  ̄ ̄ | 내아바타를 좋아해주다니 천사냐 | 2026.06.25 03:58:56 |
|  ̄ ̄ | @카데바 ㅅㅂ 180은 거의 10분내내 땐겨야 가는거아님? | 2026.06.25 03:59:57 |
| ㅇㅇ | @ ̄ ̄ 아니진짜귀여운데 | 2026.06.25 04: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