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갤,브챗에서 들은말을믿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1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028
- 2026-06-25 03:53:20
| 또또비 | 나는얘따먹음 | 2026.06.25 03:53:45 |
| 햄말랑 | 저 모구모구 2개사서 하나 마시고있어요 | 2026.06.25 03:53:48 |
| ㅇㅇ | ㄹㅇ 인증 없으면 뭐다? ㅋ | 2026.06.25 03:53:57 |
| ㅇㅇ | 얘도거짓말하네 | 2026.06.25 03:54:15 |
| ㅇㅇ | 하나는내꺼야? | 2026.06.25 03:54:32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얘랑 셋스했슴 | 2026.06.25 03:54:37 |
| 달나비 | 저 트럼프임 | 2026.06.25 03:54:38 |
| ㅇㅇ | ㄹㅇㅋㅋ | 2026.06.25 03:54:46 |
| 최면어플 | 얘내꺼임 | 2026.06.25 03:54:58 |
| ㅇㅇ | 얘쪼이는게블랙홀수준이더라.. | 2026.06.25 03:55:06 |
| 햄말랑 | @ㅇㅇ | 2026.06.25 03:55:14 |
| ㅇㅇ | 전 마이클잭슨임 | 2026.06.25 03:55:16 |
| 얼음박카스사이다 | @ㅇㅇ 왜 난 구라 아니야 ㅜㅜㅜㅠㅠ | 2026.06.25 03:55:17 |
| ㅇㅇ | True | 2026.06.25 03:55:25 |
| ㅇㅇ | 2026.06.25 03:55:37 | |
| 울댕별 | 거짓말하는애들 있긴하더라 | 2026.06.25 03:55:59 |
| ㅇㅇ | 생각보다많음 | 2026.06.25 03:56:25 |
| 얏삐 | 그치만 짤녀가 너무 예쁘단건 진실인 것 같아여 | 2026.06.25 03:57: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