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의사들 과마다 성격 좀 다르긴함
글쓴이
후에엥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026
  • 2026-06-25 03:53:17

7eed8376b78661f43ce9e9b04e80216f29f26601c1d9666e79a8ccbccbdc719ffe319aff84d5

내 경험상
정형외과 - 진료 5분컷, 회진 30초컷 존나 바쁘심
재활의학과 - 내가 우울싸는거 다 받아주셨음
정신과 - 첫진료엔 친절함, 점점 날 포기하심
가정의학과 - 무난스
외과 - 감정 없는 싸이코패스임 국소마취로 염증 째지마라

엿어
달나비 정신과 가면갈수록 그냥 그대로 드릴까요? 라고만 함 . . . 2026.06.25 03:53:51
ㅇㅇ1 이분 종합병원인가요 112.156 2026.06.25 03:53:55
울댕별 외과 이 감정없는 싸이코패스놈들. 2026.06.25 03:54:00
후에엥 맞아…. 2026.06.25 03:54:01
후에엥 2026.06.25 03:54:08
후에엥 국소마취는 마취아니다 2026.06.25 03:54:18
먀먀나나 심지어 마취 없이 피부 긁어낼때도 있음.. 2026.06.25 03:56:02
샘플카린 외분비내과 << 여기 공습경보!! 병상옆에 앉아있는 간호사표정임 2026.06.25 03:56: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537 일반 여기에 꼐끗한 새끼가있긴함? ㅇㅇ 211.42 2026-06-26 0
5786536 일반 그냥정갤가죠 세이히나 2026-06-26 0
5786535 일반 줏대 없는거봐라 여친은 어케 사귀었노 2 ㅇㅇ 211.235 2026-06-26 0
5786534 일반 파딱 다튀었네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6533 일반 레전드 성능 3 ciel 2026-06-26 0
5786532 일반 저 브갤하면서 이렇게까지 누군가 욕먹는거 처음 봄 7 sisters 2026-06-26 1
5786531 일반 응 갤 말해봐 8 ㅇㅇ 175.205 2026-06-26 0
5786530 일반 그래서 제 페이퍼는 창고에서 언제 움직임 8 잔물결 2026-06-26 0
5786529 일반 이거 또 전주딱이랑 파딱들만 아는 이벤트짜서 5 후에엥 2026-06-26 0
5786528 일반 줫다뺏기가 기분나쁘대 ㅇㄴ 2026-06-26 0
5786527 일반 파딱이 있엇는데요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6526 일반 주딱되면 업보 다 파묘당하는거임? 1 ㅇㅇ 2026-06-26 0
5786525 일반 근데 전주딱 브챗 하긴 햇음? 8 ㅇㅇ 2026-06-26 0
5786524 일반 . 2 ㅇㅔㄴ 2026-06-26 8
5786523 일반 왜 부랄은 때리면 아플까 14 제로콜라 2026-06-26 0
5786522 일반 이러니까 디시에서 트위터로 넘어가지 16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3
5786521 일반 응갤망해봐 2 와샤넴 2026-06-26 0
5786520 일반 마누라파딱을위해자기직위까지버린전주딱니뮤ㅠㅠㅠㅠ 1 ㅇㅇ 211.235 2026-06-26 0
5786519 일반 갤안정화됐을때받는파딱이랑혼란할때받는파딱이랑좀다름 닝닝즈 2026-06-26 0
5786518 일반 비추다시 뺏은 이유 13 koper 2026-06-26 13
5786517 일반 나하고 같이자기 교류회 28 기타 2026-06-26 0
5786516 일반 권력남용 파딱 하나때문에 스노우볼 대체 뭐냐 ㄹㅇ 4 ㅇㅇ 211.235 2026-06-26 0
5786515 일반 갈땐 가더라도 자짤은 보여주고가지... 6 ㅇㅇ 218.148 2026-06-26 0
5786514 일반 여자한테 디코로 지 좆물사진올리고 영차가아니라고? 11 ㅇㅇ 2026-06-26 13
5786513 일반 이전 주딱은 내가 납치했다 11 달나비 2026-06-26 0
5786512 일반 내 빅꽈추 펠라 받고싶음 8 제로콜라 2026-06-26 0
5786511 일반 브챗들어가서 놀다오께 달달밤 2026-06-26 0
5786510 일반 주딱 주정뱅이 고닉이랑 같이 찍은 사진도 있는데 ㅇㅇ 121.137 2026-06-26 1
5786509 일반 내각라인업 << 한번씩 GOA 영입해서 이지경까지온거아님 ?? 2 졸커땡컨 2026-06-26 0
5786508 일반 본인 아바타 복사하는 에셋있지 않았나???? 4 편하비_ 2026-06-26 0
5786507 일반 그때는 다들 재밌다고 웃었죠 2 냉채 2026-06-26 0
5786506 일반 만우절 시즌2 재미없다 2 후에엥 2026-06-26 0
5786505 일반 근데 진짜 어쩌다가 이렇게됐더라 4 새나_ 2026-06-26 0
5786504 일반 딱벅기머거야지 2 타코야끼 2026-06-26 0
5786503 일반 20일남았는데 31차좀 풀어줘라 시발 5 ㅇㅇ 211.225 2026-06-26 0
5786502 일반 비추가 싫으면 페이스북 하러가 씨발아 ㅇㅇ 121.137 2026-06-26 1
5786501 일반 모르겟고 저 누가 메플플 자투하나만 사줗셈 10 레테 2026-06-26 0
5786500 일반 주딱도 본인이 승인해야 다는거임? 1 ㅇㅇ 222.121 2026-06-26 0
5786499 일반 이번 주딱은 며칠 가려나 ㅋㅋ 1 ㅇㅇ 121.157 2026-06-26 0
5786498 일반 좀 기달려봐라 불금에 브갤하는 도태한남들아 1 ㅇㅇ 118.235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