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념글고닉이 의사인건 어디서 보고 온거임
- 글쓴이
- 샘플카린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024
- 2026-06-25 03:53:07
| ㅇㅇ | 다들 좆목한다네요 | 2026.06.25 03:53:29 |
| 댕댕충 | 해명글?에 환자들 상담한다고 써잇어서 | 2026.06.25 03:53:31 |
| meme50 | 사과문에 대놓고 썻삼 | 2026.06.25 03:53:36 |
| 샘플카린 | 그걸로 한의사라는게 특정되는거야? | 2026.06.25 03:54:25 |
| 샘플카린 | 엥 | 2026.06.25 03:54:37 |
| 댕댕충 | 한의사인진 몰랐는데 아는유동이 던진듯 | 2026.06.25 03:54:43 |
| 졸커땡컨 | 평소에도ㅈㄴ말함 | 2026.06.25 03:54:45 |
| 샘플카린 | 저거읽고 알수잇다고? | 2026.06.25 03:54:46 |
| 샘플카린 | @댕댕충 ㅇㅎ | 2026.06.25 03:55:17 |
| 샘플카린 | ㅇㅎ | 2026.06.25 03:55:19 |
| ㅇㅇ1 | 일주일에 한 세번은 자기 한의사라고 했던듯? 116.125 | 2026.06.25 03:55:33 |
| 카호 | 자기 일기장쓰듯 일상 거의 매일올리는데? - dc App | 2026.06.25 03:56:07 |
| 샘플카린 | ㅅㅂㅋㅋ | 2026.06.25 03:57:19 |
| 샘플카린 | ㄹㅇ이가 | 2026.06.25 03:57: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