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요즘 국밥이 먹고싶어
- 글쓴이
- AVI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016
- 2026-06-25 03:52:21
| 햄말랑 | 순대국밥에 당면순대 있으면 화나 | 2026.06.25 03:52:54 |
| AVI | 완전동감 당면순대 별로야 | 2026.06.25 03:53:35 |
| ㅇㅇ | | 2026.06.25 03:53:55 |
| AVI | 주말에 먹을가? | 2026.06.25 03:56:39 |
| ㅇㅇ | @AVI | 2026.06.25 03:56:48 |
| 양념게장 | 2026.06.25 03:56: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