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살면서 제일 억울하게 맞아본게 뭐임?
글쓴이
얏삐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959
  • 2026-06-25 03:46:53


7cea8874b58461ff37ea98a213d3341d1d43268b77b10eb59055e940



점심시간에 학교 밖에 있는 마트 가서 아이스크림 먹고 왔는데


5교시에 담임한테 옥상으로 끌려가서 1시간 내리 엎드려뻗쳐 상태로 두들겨맞고 욕맞고 반복당했음


몇대 맞을래 숫자 세라 이런거 없이 그냥 엎드려 씨발새끼야! 당하고 걍 진짜 복날 개패듯 때리다가 


숨차고 지치면 씨발새끼야 개새끼야 좆같은 새끼야 모듬집으로 욕먹다가


숨 고르면 다시 때리고 반복이더라


이상한 담임이었음


쌍팔년도 교권이 살아있던 학교였었음... 근데 나 졸업하고 얼마 안지나서 교육청 철퇴 존나 씨게 맞고 몇명 옷 벗고 난리가 났다는 소식을 들었었음

랄라 2026.06.25 03:47:27
얏삐 와일드 청춘.... 2026.06.25 03:49: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334 일반 다 ㄷㅊ 새호운 파딱들 당장 버거 뿌려라 4 Meow 2026-06-26 0
5786333 일반 주딱 친구들이야? 토쿵 2026-06-26 0
5786332 일반 무법지대 될꺼같아 ㅋㅋㅋㅋ 달달밤 2026-06-26 0
5786331 일반 근데 진짜 좆목라인이잖아 5 ㅇㅇ 211.119 2026-06-26 6
5786330 일반 비추생겻네 1 편하비_ 2026-06-26 1
5786329 일반 비추 생겼다 달려잇 이노리 2026-06-26 0
5786328 일반 갤이 점점망해가고이써 도람 2026-06-26 0
5786327 일반 명예훼손으로 차단은머임? 2 ㅇㅇ 106.101 2026-06-26 0
5786326 일반 이번주딱은줏대가없구나 2 ㅇㅇ 2026-06-26 1
5786325 일반 나 시발 utf-8꺼져있으면 sdk 가맛이가는데 1 AgnesTachyon 2026-06-26 0
5786324 일반 브석열이 계엄버튼눌러서 바뀐거 아니죠? 4 햄말랑 2026-06-26 0
5786323 일반 애미 19 닝닝즈 2026-06-26 7
5786322 바보 나만 아니면 돼!!!!!!!! 1 이노리 2026-06-26 0
5786321 일반 부재중 머임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6320 바보 오피셜) 지금 파딱 올라오는 애들 신규주딱 좆목라인임 3 ㅇㅇ 121.137 2026-06-26 8
5786319 바보 비추생겼냐? 1 ㅇㅇ 118.33 2026-06-26 2
5786318 바보 정상화 시동거냐 힘내라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6317 바보 파딱 100명안댐? 1 레테 2026-06-26 0
5786316 바보 그래서 이제 뭐함? 개추 2026-06-26 0
5786315 바보 파딱 개많아졌는데? 1 백약지장 2026-06-26 0
5786314 바보 그니까 지금 징집들 3 아스퍼거 2026-06-26 0
5786313 바보 긎데 쟤늦 머하다 파딱댐?? 6 유저 2026-06-26 0
5786312 바보 나 파딱줘 1 CALB 2026-06-26 0
5786311 바보 ㅋㅋㅋㅋㅋㅋ 부재중입니다 ㅋㅋㅋㅋ 4 노그 2026-06-26 0
5786310 바보 . ㅇㅇ 211.42 2026-06-26 0
5786309 바보 심심해.. 14 푸너 2026-06-26 0
5786308 바보 오 늘어난다 늘어나 축하해 파딱의 의무 이노리 2026-06-26 0
5786307 바보 주딱 지금 돌아오면 버거 방명록으로 줌 3 ㅇㅇ 121.168 2026-06-26 0
5786306 바보 정권교체의 날임? ㅇㅇ 2026-06-26 0
5786305 바보 아 새 파딱 라인업 레전드네 진짜 7 달나비 2026-06-26 0
5786304 바보 마구 파래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호박고양이 2026-06-26 0
5786303 바보 오 파래짐 ㅋㅋ 4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6302 바보 새 주딱이 해야할거 CALB 2026-06-26 1
5786301 바보 신규파딱이 부재중으로 뜨는 건 또 뭐임? 1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6300 바보 갤럼들 다 트짹가면 좃목춘추전국시대 가능한가요? 1 토쿵 2026-06-26 0
5786299 바보 ㅋㅋㅋㅋㅋㅋ 지금 파딱을 대체 왜해 ㅋㅋ 3 레테 2026-06-26 0
5786298 바보 갤 활발하니 보기 좋네요~ 3 Chock_Ho 2026-06-26 0
5786297 바보 근데 전주딱한테 모라해놓고 새나_ 2026-06-26 0
5786296 바보 주딱에게 실망함 (이유있음) 4 AVI 2026-06-26 0
5786295 바보 응 어차피 파딱 안 받을거 아니까 파딱 되는애 개같이 놀려야지! 3 이노리 2026-06-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