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에고 표출이 머임
- 글쓴이
- 그루셋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943
- 2026-06-25 03:44:57
| ㅇㅇ | 고집표출 | 2026.06.25 03:45:21 |
| ㅇㅇ1 | 뭔가 은연중에 나씨발존나잘났음알아주셈 표현하는거 아닐까 - dc App 119.201 | 2026.06.25 03:45:31 |
| 그루셋 | 아하 - dc App | 2026.06.25 03:45:46 |
| 그루셋 | 어리다는거군 - dc App | 2026.06.25 03:45: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