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혹시 여기 한의사 잇음? (한의학 오타쿠도 ㄱㅊ)
글쓴이
달나비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936
  • 2026-06-25 03:44:27

08e88904b7f66c8323e680ec429c70644c74520d9f9490da1bcf78a5395d919dbdac15fdab823544b1a0c3264f27abcf9ffe2a9d39

저 한의학 안 믿는데 과학적인 거 맞나요?
카호 솔직히 무당학과랑 동급아닐가요 - dc App 2026.06.25 03:44:51
졸커땡컨 2026.06.25 03:44:58
쥬니어네이버 통계학 느낌 아님???? 어 이럴때 이걸 쓰니깐 해결되넹 하는느낌..? - dc App 2026.06.25 03:44:59
달나비 무당학과도잇슴?! 2026.06.25 03:45:01
와샤넴 브붕이들침자주맞아봤을듯 - dc App 2026.06.25 03:45:01
ㅇㅇ 그거 한의사들 발작버튼이야.. 2026.06.25 03:45:06
달나비 입에서 나오는 침 말고 2026.06.25 03:45:17
달나비 발기하지마 2026.06.25 03:45:22
ㅇㅇ 수백년동안쌓인데이터는무시못한다생각은함 2026.06.25 03:45:22
울댕별 양의사들이 뿌리는 찌라시같은겁니다. 실제로는 한의학이 진짜 의학이에요. 양의학은 탁상공론일 뿐입니다. 2026.06.25 03:45:22
먀먀나나 약학적으로는 응용되는게 많다던데 2026.06.25 03:45:30
달나비 아그래? 2026.06.25 03:45:38
달나비 침으로 스스로 발작 멈추면 되잔아 ㅋ 2026.06.25 03:46:15
달타낭 흔히 별칭으로 한무당 까지는 아닌데 좀 짜치는 부분들 있는것도 맞지 2026.06.25 03:46:25
ㅇㅇ1 사람들한테 찔러보고 먹여보고 하면서 쌓인걸 정리한거라 대충 이런 사람한테 여기를 찌르고 이걸 먹이고 하면 나아지더라~ 는 맞는걸로 아는데 근데 명확하진 않음 223.39 2026.06.25 03:46:30
달나비 사주팔자같은느낌 ? ? 2026.06.25 03:46:33
ㅇㅇ 근육뭉침 전침 치료만 있다고 생각함 전기자극으로 근육 계속 수축이완 시켜주니 실시간으로 근육이 풀리긴 하더라 이런 통증관리에 있어서 근육뭉침에 한해서는 효과 좋음 2026.06.25 03:46:47
달나비 아 뭐양 진지하게 읽었는데 세로드립이네 2026.06.25 03:47:06
달나비 구래?? 2026.06.25 03:47:11
달나비 아진자?? 받아본거야? 신기하다 2026.06.25 03:47:26
달나비 2026.06.25 03:47:36
달나비 아항,, 2026.06.25 03:47:55
ㅇㅇ 그쪽,,,이랑은결이다를듯 2026.06.25 03:48:03
먀먀나나 @달나비 생약 같은거는 아무래도 한의학쪽이니까 2026.06.25 03:48: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530 일반 그래서 제 페이퍼는 창고에서 언제 움직임 8 잔물결 2026-06-26 0
5786529 일반 이거 또 전주딱이랑 파딱들만 아는 이벤트짜서 5 후에엥 2026-06-26 0
5786528 일반 줫다뺏기가 기분나쁘대 ㅇㄴ 2026-06-26 0
5786527 일반 파딱이 있엇는데요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6526 일반 주딱되면 업보 다 파묘당하는거임? 1 ㅇㅇ 2026-06-26 0
5786525 일반 근데 전주딱 브챗 하긴 햇음? 8 ㅇㅇ 2026-06-26 0
5786524 일반 . 2 ㅇㅔㄴ 2026-06-26 8
5786523 일반 왜 부랄은 때리면 아플까 14 제로콜라 2026-06-26 0
5786522 일반 이러니까 디시에서 트위터로 넘어가지 16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3
5786521 일반 응갤망해봐 2 와샤넴 2026-06-26 0
5786520 일반 마누라파딱을위해자기직위까지버린전주딱니뮤ㅠㅠㅠㅠ 1 ㅇㅇ 211.235 2026-06-26 0
5786519 일반 갤안정화됐을때받는파딱이랑혼란할때받는파딱이랑좀다름 닝닝즈 2026-06-26 0
5786518 일반 비추다시 뺏은 이유 13 koper 2026-06-26 13
5786517 일반 나하고 같이자기 교류회 28 기타 2026-06-26 0
5786516 일반 권력남용 파딱 하나때문에 스노우볼 대체 뭐냐 ㄹㅇ 4 ㅇㅇ 211.235 2026-06-26 0
5786515 일반 갈땐 가더라도 자짤은 보여주고가지... 6 ㅇㅇ 218.148 2026-06-26 0
5786514 일반 여자한테 디코로 지 좆물사진올리고 영차가아니라고? 11 ㅇㅇ 2026-06-26 13
5786513 일반 이전 주딱은 내가 납치했다 11 달나비 2026-06-26 0
5786512 일반 내 빅꽈추 펠라 받고싶음 8 제로콜라 2026-06-26 0
5786511 일반 브챗들어가서 놀다오께 달달밤 2026-06-26 0
5786510 일반 주딱 주정뱅이 고닉이랑 같이 찍은 사진도 있는데 ㅇㅇ 121.137 2026-06-26 1
5786509 일반 내각라인업 << 한번씩 GOA 영입해서 이지경까지온거아님 ?? 2 졸커땡컨 2026-06-26 0
5786508 일반 본인 아바타 복사하는 에셋있지 않았나???? 4 편하비_ 2026-06-26 0
5786507 일반 그때는 다들 재밌다고 웃었죠 2 냉채 2026-06-26 0
5786506 일반 만우절 시즌2 재미없다 2 후에엥 2026-06-26 0
5786505 일반 근데 진짜 어쩌다가 이렇게됐더라 4 새나_ 2026-06-26 0
5786504 일반 딱벅기머거야지 2 타코야끼 2026-06-26 0
5786503 일반 20일남았는데 31차좀 풀어줘라 시발 5 ㅇㅇ 211.225 2026-06-26 0
5786502 일반 비추가 싫으면 페이스북 하러가 씨발아 ㅇㅇ 121.137 2026-06-26 1
5786501 일반 모르겟고 저 누가 메플플 자투하나만 사줗셈 10 레테 2026-06-26 0
5786500 일반 주딱도 본인이 승인해야 다는거임? 1 ㅇㅇ 222.121 2026-06-26 0
5786499 일반 이번 주딱은 며칠 가려나 ㅋㅋ 1 ㅇㅇ 121.157 2026-06-26 0
5786498 일반 좀 기달려봐라 불금에 브갤하는 도태한남들아 1 ㅇㅇ 118.235 2026-06-26 0
5786497 일반 매니저 탭 궁금함 ㅇㅇ 전에 했던 내용도 다 보임? 6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6496 일반 뜬금없긴한데 부지반창고에셋 아는사람 8 아침햇살소녀 2026-06-26 0
5786495 일반 주딱바껴서좋은점 6 ㅇㄴ 2026-06-26 0
5786494 일반 우흥 닝닝즈 2026-06-26 0
5786493 일반 세기말 다 됐으면 개추 1 옥수수콘하루 2026-06-26 0
5786492 일반 ... 2 프레모루 2026-06-26 0
5786491 일반 갤이 옛날엔 더 심햇다는 브서운 이야기.. 1 레테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