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혹시 여기 한의사 잇음? (한의학 오타쿠도 ㄱㅊ)
글쓴이
달나비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936
  • 2026-06-25 03:44:27

08e88904b7f66c8323e680ec429c70644c74520d9f9490da1bcf78a5395d919dbdac15fdab823544b1a0c3264f27abcf9ffe2a9d39

저 한의학 안 믿는데 과학적인 거 맞나요?
카호 솔직히 무당학과랑 동급아닐가요 - dc App 2026.06.25 03:44:51
졸커땡컨 2026.06.25 03:44:58
쥬니어네이버 통계학 느낌 아님???? 어 이럴때 이걸 쓰니깐 해결되넹 하는느낌..? - dc App 2026.06.25 03:44:59
달나비 무당학과도잇슴?! 2026.06.25 03:45:01
와샤넴 브붕이들침자주맞아봤을듯 - dc App 2026.06.25 03:45:01
ㅇㅇ 그거 한의사들 발작버튼이야.. 2026.06.25 03:45:06
달나비 입에서 나오는 침 말고 2026.06.25 03:45:17
달나비 발기하지마 2026.06.25 03:45:22
ㅇㅇ 수백년동안쌓인데이터는무시못한다생각은함 2026.06.25 03:45:22
울댕별 양의사들이 뿌리는 찌라시같은겁니다. 실제로는 한의학이 진짜 의학이에요. 양의학은 탁상공론일 뿐입니다. 2026.06.25 03:45:22
먀먀나나 약학적으로는 응용되는게 많다던데 2026.06.25 03:45:30
달나비 아그래? 2026.06.25 03:45:38
달나비 침으로 스스로 발작 멈추면 되잔아 ㅋ 2026.06.25 03:46:15
달타낭 흔히 별칭으로 한무당 까지는 아닌데 좀 짜치는 부분들 있는것도 맞지 2026.06.25 03:46:25
ㅇㅇ1 사람들한테 찔러보고 먹여보고 하면서 쌓인걸 정리한거라 대충 이런 사람한테 여기를 찌르고 이걸 먹이고 하면 나아지더라~ 는 맞는걸로 아는데 근데 명확하진 않음 223.39 2026.06.25 03:46:30
달나비 사주팔자같은느낌 ? ? 2026.06.25 03:46:33
ㅇㅇ 근육뭉침 전침 치료만 있다고 생각함 전기자극으로 근육 계속 수축이완 시켜주니 실시간으로 근육이 풀리긴 하더라 이런 통증관리에 있어서 근육뭉침에 한해서는 효과 좋음 2026.06.25 03:46:47
달나비 아 뭐양 진지하게 읽었는데 세로드립이네 2026.06.25 03:47:06
달나비 구래?? 2026.06.25 03:47:11
달나비 아진자?? 받아본거야? 신기하다 2026.06.25 03:47:26
달나비 2026.06.25 03:47:36
달나비 아항,, 2026.06.25 03:47:55
ㅇㅇ 그쪽,,,이랑은결이다를듯 2026.06.25 03:48:03
먀먀나나 @달나비 생약 같은거는 아무래도 한의학쪽이니까 2026.06.25 03:48: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069 일반 근데 한국은 진도6이면 건물 진짜 와르르행 아님?? 1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068 일반 파딱이란 무서운거구나 쓰레기쟝 2026-06-26 0
5787067 일반 도쿄가 흔들리는게 단순 지진일까? ㅋ 11 나루미 2026-06-26 0
5787066 일반 퇴근해야징 vella 2026-06-26 0
5787065 일반 저 드디어 집이에요 2 무무에용 2026-06-26 0
5787064 일반 잘타냐 1 파랑키펠 2026-06-26 0
5787063 일반 어떻게 인코딩 없이 글케 빨리 올렸냐 2 토템 2026-06-26 0
5787062 일반 내집왜이래 잘못 2026-06-26 0
5787061 일반 ㅋㅋㅋ 파딱 수집 드가자~~ ㅇㅇ 2026-06-26 0
5787060 일반 아출근ㅈㄴ싫다 닝닝즈 2026-06-26 0
5787059 ♿️ 나 맘에 안드는사람들 비추 좀 줘보샘 4 OculusQuest 2026-06-26 1
5787058 일반 그러자 글이 없었다 3 ㅇㅇ 14.66 2026-06-26 0
5787057 일반 내일은 집에좀 일찍가서 쉬어야겟다 사랑해용 2026-06-26 0
5787056 일반 그러자 브갤이 멈췄다 ㅇㅇ 116.125 2026-06-26 0
5787055 일반 살았죠? ㅇㅇ 2026-06-26 0
5787054 일반 나는 5000 안되지롱 ㅋ ㅇㅇ 2026-06-26 0
5787053 일반 진짜 딱 1시간마누자야지 2 레테 2026-06-26 0
5787052 일반 이 위로 글댓합 5000개이상인 사람 3명 골라서 파딱 20 댕댕충 2026-06-26 0
5787051 일반 누가 자꾸 내 글에 비추 누르는거임... 2 67 2026-06-26 0
5787050 일반 혹시 일본 살고있는 사람 있음?? 급함 7 네에네 2026-06-26 0
5787049 일반 그냥 파딱들 노모 야짤 올리면되는거잖아 로봇베이스 2026-06-26 0
5787048 일반 졸려요 머하지 2026-06-26 0
5787047 일반 야짤 타이밍임? 6 난춘 2026-06-26 0
5787046 일반 포르자 20시간 했는데 질림 1 따뚜샤 2026-06-26 0
5787045 일반 나만 아무것도 모르나봄.. 4 증류쉐이 2026-06-26 0
5787044 일반 진짜 딱 1시간만 자고 브챗하고싶은데 2 레테 2026-06-26 0
5787043 일반 음교회에서 갤 실황 얘기하면 차단이지? 1 OculusQuest 2026-06-26 0
5787042 일반 늘 있는 WWE 결과는 항상 같겟죠 4 사랑해용 2026-06-26 0
5787041 일반 . 4 ㅇㅇ 211.36 2026-06-26 0
5787040 일반 지금 도쿄에 지진 난다던데 2 ㅇㅇ 220.117 2026-06-26 0
5787039 일반 진도 6이면 무섭긴할듯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038 일반 후배이야기 안믿네 2 ㅇㅇ 175.205 2026-06-26 0
5787037 일반 어우 저새낀계속 파벌드립치면서 파딱달라유도하노 1 ㅇㅇ 106.101 2026-06-26 0
5787036 일반 아니 주딱 쉽잖아 바보들아 5 존나나 2026-06-26 0
5787035 ♿️ 비추 ㄴㄴㄴㄴㄴㄴㄴ 노그 2026-06-26 0
5787034 일반 그게문제가아니고나퇴근햇으니간치야호야해달라고 8 메멘토모리 2026-06-26 0
5787033 일반 아니 애초에 주닥을 왜받음 5 ㅇㅇ 2026-06-26 0
5787032 일반 난유동반고닉막아야한다본다 ㅇㅇ 2 마요라123 2026-06-26 0
5787031 일반 본인이 게이 같다 <- 이거 정말 크나큰 오해 아닌가 10 67 2026-06-26 0
5787030 일반 아까 올라온 브영상 일부분 유출 3 ㅇㅇ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