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혹시 여기 한의사 잇음? (한의학 오타쿠도 ㄱㅊ)
- 글쓴이
- 달나비
- 추천
- 0
- 댓글
- 2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936
- 2026-06-25 03:44:27
| 카호 | 솔직히 무당학과랑 동급아닐가요 - dc App | 2026.06.25 03:44:51 |
| 졸커땡컨 | 2026.06.25 03:44:58 | |
| 쥬니어네이버 | 통계학 느낌 아님???? 어 이럴때 이걸 쓰니깐 해결되넹 하는느낌..? - dc App | 2026.06.25 03:44:59 |
| 달나비 | 무당학과도잇슴?! | 2026.06.25 03:45:01 |
| 와샤넴 | 브붕이들침자주맞아봤을듯 - dc App | 2026.06.25 03:45:01 |
| ㅇㅇ | 그거 한의사들 발작버튼이야.. | 2026.06.25 03:45:06 |
| 달나비 | 입에서 나오는 침 말고 | 2026.06.25 03:45:17 |
| 달나비 | 발기하지마 | 2026.06.25 03:45:22 |
| ㅇㅇ | 수백년동안쌓인데이터는무시못한다생각은함 | 2026.06.25 03:45:22 |
| 울댕별 | 양의사들이 뿌리는 찌라시같은겁니다. 실제로는 한의학이 진짜 의학이에요. 양의학은 탁상공론일 뿐입니다. | 2026.06.25 03:45:22 |
| 먀먀나나 | 약학적으로는 응용되는게 많다던데 | 2026.06.25 03:45:30 |
| 달나비 | 아그래? | 2026.06.25 03:45:38 |
| 달나비 | 침으로 스스로 발작 멈추면 되잔아 ㅋ | 2026.06.25 03:46:15 |
| 달타낭 | 흔히 별칭으로 한무당 까지는 아닌데 좀 짜치는 부분들 있는것도 맞지 | 2026.06.25 03:46:25 |
| ㅇㅇ1 | 사람들한테 찔러보고 먹여보고 하면서 쌓인걸 정리한거라 대충 이런 사람한테 여기를 찌르고 이걸 먹이고 하면 나아지더라~ 는 맞는걸로 아는데 근데 명확하진 않음 223.39 | 2026.06.25 03:46:30 |
| 달나비 | 사주팔자같은느낌 ? ? | 2026.06.25 03:46:33 |
| ㅇㅇ | 근육뭉침 전침 치료만 있다고 생각함 전기자극으로 근육 계속 수축이완 시켜주니 실시간으로 근육이 풀리긴 하더라 이런 통증관리에 있어서 근육뭉침에 한해서는 효과 좋음 | 2026.06.25 03:46:47 |
| 달나비 | 아 뭐양 진지하게 읽었는데 세로드립이네 | 2026.06.25 03:47:06 |
| 달나비 | 구래?? | 2026.06.25 03:47:11 |
| 달나비 | 아진자?? 받아본거야? 신기하다 | 2026.06.25 03:47:26 |
| 달나비 | 2026.06.25 03:47:36 | |
| 달나비 | 아항,, | 2026.06.25 03:47:55 |
| ㅇㅇ | 그쪽,,,이랑은결이다를듯 | 2026.06.25 03:48:03 |
| 먀먀나나 | @달나비 생약 같은거는 아무래도 한의학쪽이니까 | 2026.06.25 03:4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