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저분은 의사에 돈도 많아서 버거 뿌리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1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928
- 2026-06-25 03:43:21
- 61.76
| 쥬에루 | 흑흑 개추 | 2026.06.25 03:43:38 |
| 랄라 | | 2026.06.25 03:43:58 |
| 찐빵단 | 개추 ㅠㅠ | 2026.06.25 03:44:15 |
|  ̄ ̄ | | 2026.06.25 03:44:30 |
| 댕댕충 | 닥치 | 2026.06.25 03:44:38 |
| 히에루 | 헉 의사야? | 2026.06.25 03:44:38 |
| 얼음박카스사이다 | 헐 | 2026.06.25 03:44:49 |
| ㅇㅇ | | 2026.06.25 03:44:53 |
| ㅇㅇ1 | 열등감 말고는 설명이 안된다 118.235 | 2026.06.25 03:45:00 |
| ㅇㅇ2 | 우울해서 빵샀어 ㅠㅠㅠ 112.156 | 2026.06.25 03:45: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