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왜 의료쪽 일 하면서 의주빈이 어쩌구 하던거임
- 글쓴이
- meme50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914
- 2026-06-25 03:42:00
| 카호 | 의사가아니라 간호사여서 그런건가 - dc App | 2026.06.25 03:42:34 |
| meme50 | 딴 글에서 보니까 한의사래 | 2026.06.25 03:43:06 |
| 카호 | @meme50 한무당이면 진료라보기힘들지않나 - dc App | 2026.06.25 03:43:41 |
| meme50 | 2026.06.25 03:44: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