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애초에 와이프가 브챗 허락해주는거 자체가 굉장히 난이도가 높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906
- 2026-06-25 03:41:04
| 댕댕충 | 그래서 왜하고잇는건데 | 2026.06.25 03:41:40 |
| ㅇㅇ | 당장 이겜 널리 알려진게 승철이밈인데 현실은 더하니 | 2026.06.25 03:41:55 |
| ㅇㅇ | 결혼뒤로는 아바타 만들고 데탑사진만 찍고있는걸..? | 2026.06.25 03:42:17 |
| 냥냐 | 얘도 유부남임..? | 2026.06.25 03:42:33 |
| ㅇㅇ | 위에 적은대로 결혼뒤로는 유니티랑 데탑 사진만 하는중.. | 2026.06.25 03:42:43 |
| ㅇㅇ | 승철이정도면 차라리 양반인거같아 | 2026.06.25 03:43:01 |
| ㅇㅇ | 그랬다고하네요 한번씩 이야기 하긴했어 | 2026.06.25 03:4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