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그래서 저 고닉이 의사라고?
- 글쓴이
- 댕댕충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905
- 2026-06-25 03:40:51
| ㅇㅇ | 한의사임 | 2026.06.25 03:41:02 |
| 댕댕충 | 한의사도 돈많이벌지않나 | 2026.06.25 03:41:16 |
| ㅇㅇ | 정확히는 한의사인데 개원의는 아니고 페이닥터인듯..? | 2026.06.25 03:41:22 |
| ㅇㅇ | 버거뿌리라고 - dc App | 2026.06.25 03:41:23 |
| 울댕별 | ㄹㅇ ㅈㄴ 인색함 ㅅㅂ 스크루지고닉으로 메모했음 | 2026.06.25 03:41:29 |
| ㅇㅇ | 소득높지대표적고연봉직업중하나니깐 | 2026.06.25 03:42:01 |
| 댕댕충 | 머가다르지 | 2026.06.25 03:42:06 |
| 댕댕충 | ㄹㅇ | 2026.06.25 03:42:12 |
| 댕댕충 | ㄹㅇ | 2026.06.25 03:42:19 |
| 졸커땡컨 | ㅇㅈㄹ | 2026.06.25 03:42:34 |
| 랄라 | | 2026.06.25 03:43:02 |
| ㅇㅇ | @댕댕충 내가 병원을 차림 남의 병원 밑에서 월급받고 일함 | 2026.06.25 03:4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