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나 한의사인데 의사 ㅈㄴ싫다' < 잘 모르겠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904
- 2026-06-25 03:40:44
- 223.39
| 울댕별 | 의사가 왜싫대 | 2026.06.25 03:41:08 |
| 햄말랑 | 나 브붕이인데 브붕이 ㅈㄴ 좋다 | 2026.06.25 03:41:09 |
| ㅇㅇ1 | 돌팔이 이슈때문에 그러나 싶은데 한의사라고 다 명의일까싶음 223.39 | 2026.06.25 03:41:51 |
| ㅇㅇ1 | 이년 저탱이 어흐 223.39 | 2026.06.25 03:41: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