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념글 해명함
글쓴이
와티
추천
9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846
  • 2026-06-25 03:33:00

7aee8675b3806ff337e8e9e44387766c8703304ea76e00ef27e53ee719b4074f66a34671dcdd7f764f44b2249125d97c217d5e788c425ea0c1b87aa365fa8d090962b27184ea67bfbfa081c8d9


진짜 그 대화했던 고닉 증인세우고 싶은데

불똥튈까봐 안부르겠음

걍 프플돌다 가서 근황이야기 하고 쉬다가

브야스이야기 나오길래 가서

떡밥 껴서 이야기 하다가

그래 여자랑은 못하겠다 까지는 말했음

"남자랑 하는게 좋아" 라고는 안했음

그말이 그말이어도 말이 아다르고 어다른데

아무튼 그 후에

누가 나한테

"여성징병제 되면 여군과도 전우애를 할 수 있나"

이렇게 물어서

좀 재밌어서

"여성징병제 되면 여군이랑 징병제요?"

하고 되물었음

그때 대형고닉이 와서

불편한 티 내서 바로 그 대화 컷하고

그때 시간 새벽 4시 아니었냐?

그래서 걍 조용히 자러갔음

이게 왜 불만임 대체?

글고 겜 안들어간지 며칠 됨

들가고싶어도 지금 못들감

먼 애있는데 겜을 그렇게 하냐는 소리가 나오는거임

친한애들하고는 작별인사까지 돌렸는데



ㅇㅇ1 좆까잡수삼 - dc App 211.234 2026.06.25 03:33:13
햄말랑 대형고닉의 기준은 어디인가 궁금하다 2026.06.25 03:33:59
ㅇㅇ 님아아까추첨글쓴다고햇는데안쓰고돌려서저버거추첨못들어갓음. 2026.06.25 03:34:15
ㅇㅇ 이 사람이구나 떡밥의 주인공이 나만 몰랐지 2026.06.25 03:34:30
울댕별 저도 버거부탁 2026.06.25 03:34:56
hikaru 그냥 신경꺼 잠수타 2026.06.25 03:34:58
칸터 2026.06.25 03:35:14
쥬니어네이버 유동말은 무시혀 - dc App 2026.06.25 03:35: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5386 바보 왜케호들갑이여 13 마샬아츠 2026-06-26 0
5785385 바보 쿠데타야? ㅇㅇ 104.28 2026-06-26 0
5785384 바보 종신,오나홀고닉말곤왜나감? 새벽바람 2026-06-26 0
5785383 바보 저 파딱주셈 저 믿죠??? 1 ㅇㅇ 2026-06-26 0
5785382 바보 갤망하면 저는 어떡하라구요 5 파레토 2026-06-26 0
5785381 바보 그냥 영차사면 시키죠?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380 바보 권력남용하던 에고쌘 파딱이 누구임?? 7 ㅇㅇ 2026-06-26 8
5785379 바보 완장 왜 바뀜 2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6 0
5785378 바보 섹스 2 레인보우샤배트 2026-06-26 0
5785377 바보 근데? 갤러리 쳐 망해도 상관없죠 ㅇㅇ 7 67 2026-06-26 0
5785376 바보 새 주딱은 아바타가 귀엽잖아 4 AVI 2026-06-26 0
5785375 바보 일단 비추나 좀 살려주셈 4 네무이ii 2026-06-26 0
5785374 바보 그냥 들어가서 쉬게됐으면 개추 ㅇㅇ 106.101 2026-06-26 0
5785373 바보 브갤의 역사도 여기까진가 STARSET 2026-06-26 0
5785372 바보 지금 주딱을 식당으로 비유하면 ㅇㅇ 218.148 2026-06-26 0
5785371 바보 쟤파딱하면걔도해야됨 2 새벽바람 2026-06-26 0
5785370 바보 빈 파딱 자리 제가 채우겟음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5369 바보 브갤 불 끕니다 다들 자러가세요 1 ㅇㅇ 2026-06-26 0
5785368 바보 파딱없냐? 달린다 ㅋㅋㅋ 3 서양복실이 2026-06-26 0
5785367 바보 파딱이야기 하지마셈 6 레인 2026-06-26 0
5785366 바보 수고했다 전주딱비빔밤 5 헤르만 2026-06-26 1
5785365 바보 녠니무님아 좋은말로할때 초록불 키세요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364 바보 그러니까 지금이 저점이라는거죠? 4 ㅇㅇ 2026-06-26 0
5785363 바보 제가 주딱이 된다면 환율을 1850원까지 올리겠습니다 5 ㅇㅇ 203.229 2026-06-26 0
5785362 바보 근데 파딱할 이유가없긴함ㄹㅇ 11 햄말랑 2026-06-26 0
5785361 바보 원래 완장 이슈 있을때 한명 내려가면 2 백야ㅿ 2026-06-26 0
5785360 바보 정치에 미쳐사는 틀닥들 이해가 되는거같음.. 6 엘팡 2026-06-26 0
5785359 바보 제가 책임지고 완장을 하 2 파란색귤 2026-06-26 0
5785357 바보 지금 파딱 드립 치면 진짜 잡혀갈까 무섭네 10 슈크림라때 2026-06-26 0
5785356 바보 파딱 여러분들은 분위기에 따라 사퇴하기를 멈춰주시길 바랍니다. 2 67 2026-06-26 0
5785355 바보 흠.. 15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6 0
5785354 바보 저도파딱주셈 3 레레땅 2026-06-26 0
5785353 바보 힘줘 똥♿+싸듯이♿+♿+♿+♿+♿+♿+♿+ 1 ㅇㅇ 125.180 2026-06-26 0
5785352 바보 남은 파딱 3명 일 잘하네... 2 백약지장 2026-06-26 0
5785351 바보 짤린게 아닌게 개웅비네 잔물결 2026-06-26 0
5785350 바보 전주딱 과몰입 생겨서 완장내려둔거임? ㅇㅇ 2026-06-26 0
5785349 바보 이렇게까지 반응 나쁠줄몰랏던 주딱은 개추ㅋㅋ 10 koper 2026-06-26 12
5785348 바보 ㄴ파딱에어울리는인재 2 목티 2026-06-26 0
5785347 바보 친게이 주딱엔 반게이 파딱이 있어야한다고봄 호박고양이 2026-06-26 0
5785346 바보 제가 파딱이 된다면 섹스경찰이 되겠습니다 ㅇㅇ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