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걍 눈치없는 바보인척 하고 살면 되는데
- 글쓴이
- 무무에용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844
- 2026-06-25 03:32:34
| 반프르2 | 쟤랑 걔가 그런관계??????? | 2026.06.25 03:33:02 |
| 증류쉐이 | 매 번 과몰입이 바뀌어 있는 친구 ㄷㄷㄷ | 2026.06.25 03:33:16 |
| 기름참치 | 우리 ㅇㅇ씨 앞으로 바보로 사는겁니다 | 2026.06.25 03:33:26 |
| 무무에용 | 으에에 침질질 | 2026.06.25 03:34:12 |
| 무무에용 | | 2026.06.25 03:34:19 |
| 무무에용 | ㄹㅇ이냐 | 2026.06.25 03:34:22 |
| ㅇㅇ1 | 에에에엑??? 걔랑 걔랑 했어???? 61.84 | 2026.06.25 03:34:39 |
| ㅇㅇ2 | 퇴근언제함 61.84 | 2026.06.25 03:34:50 |
| 무무에용 | ㅁㅊ | 2026.06.25 03:34:57 |
| 무무에용 | 아직 출근도 안했단거임… | 2026.06.25 03:35:13 |
| ㅇㅇ2 | @무무에용 그럼 얘 출근하면 난 퇴근이네 고생해라 61.84 | 2026.06.25 03:37:02 |
| 무무에용 | @ㅇㅇ2(61.84) 대한민국의 GDP를 지키러 갈게! | 2026.06.25 03:37: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