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요즘 자꾸 점심시간에 일 하네
- 글쓴이
- 따뚜샤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837
- 2026-06-25 03:32:06
| 백약지장 | 점심시간에는 쉬어야지 | 2026.06.25 03:33:05 |
| 따뚜샤 | 쉅지않음 | 2026.06.25 03:33:22 |
| 무무에용 | 밑에애들 속마음 ”하 짤녀 대리님은 점심에도 안쉬나 쒸팔…“ 힐끔힐끔 저태이 쳐다보고 눈치보며 같이 일할듯 | 2026.06.25 03:33:53 |
| 따뚜샤 | ㄴㄴ.. 이미 팀원들 밥맥이러 보냄 | 2026.06.25 03:34: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