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축구 이기고 지고 뭔 차이임...?
- 글쓴이
- 제로콜라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818
- 2026-06-25 03:29:37
| 반안아 | 내 돈 이 ! ! ! ! - dc App | 2026.06.25 03:30:03 |
| 제로콜라 | | 2026.06.25 03:30:28 |
| 백약지장 | 기부니가 안좋음 | 2026.06.25 03:30:35 |
| 카호 | 국격 - dc App | 2026.06.25 03:30:42 |
| 냥냐 | 이겨야 기분이 좋음 | 2026.06.25 03:30:58 |
| 착한말 | 내돈 ㅠㅠㅠ - dc App | 2026.06.25 03:31:13 |
| 제로콜라 | 국격 좋은게 있었나? 원래부터 스포츠 못하기로 유명했자늠 - dc App | 2026.06.25 03:31:30 |
| 제로콜라 | ㅋ - dc App | 2026.06.25 03:31:37 |
| ㅇㅇ | 그냥 져서 기분 안 좋고 화난듯 | 2026.06.25 03:31:45 |
| 제로콜라 | 신경 안쓰면 ㄱㅊ - dc App | 2026.06.25 03:31:52 |
| 제로콜라 | 저런 - dc App | 2026.06.25 03:31:58 |
| 제로콜라 | 해골해골해골 - dc App | 2026.06.25 03:32:11 |
| 그루셋 | 축알못인 내가 하는예상이 들어맞아서 얼척이 없었음 - dc App | 2026.06.25 03:3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