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왜 유부남이 브챗한다고 욕하는 거임
- 글쓴이
- 달나비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805
- 2026-06-25 03:27:45
| ㅇㅇ | 다른게임도 아니고 브챗이라서 그런거 아닐까.. | 2026.06.25 03:28:17 |
| 달나비 | 브챗이왜??why?? | 2026.06.25 03:28:44 |
| ㅇㅇ1 | 유부남이 브챗해서 문제가 아니라 그냥 행적때문에 욕먹는거임 112.156 | 2026.06.25 03:28:44 |
| ㅇㅇ2 | 쟤는 브야스하고 다니는걸 대놓고 말하고 다니니까 그런거 아닌가 115.20 | 2026.06.25 03:28:55 |
| 카호 | 그냥 행적이 문제 - dc App | 2026.06.25 03:29:01 |
| 냥냐 | 아내잇고 자식잇는데 브챗에서 남자랑 브야스하고 다니면 좀 그렇긴 하지 | 2026.06.25 03:29:12 |
| 달나비 | 아항!! | 2026.06.25 03:29:34 |
| ㅇㅇ | @달나비 A4용지 한장으로 적어올게.. | 2026.06.25 03:29:46 |
| 달나비 | | 2026.06.25 03:30:27 |
| ㅇㅇ | 남들사는거에다들관심이많은가벼피곤할텐데 | 2026.06.25 03:30:34 |
| 달나비 | @ㅇㅇ 적어와줘 | 2026.06.25 03:30:38 |
| 달나비 | 아 | 2026.06.25 03:30:56 |
| 달나비 | | 2026.06.25 03:31:08 |
| 달나비 | ㄹㅇ | 2026.06.25 03:31:13 |
| 반안아 | 사실 가정에만 충실하몀 게임하는걸로는 욕안먹을지두 - dc App | 2026.06.25 03:3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