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게 그니까 감독이 문제인거면
- 글쓴이
- 유저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798
- 2026-06-25 03:26:53
| 편하비_ | 짤녀강간 - dc App | 2026.06.25 03:27:23 |
| ㅇㅇ1 | 맞음 112.156 | 2026.06.25 03:27:27 |
| 유저 | 네? - dc App | 2026.06.25 03:27:48 |
| 삐랑 | 나무로 치면 한국축구판이 뿌리부터 줄기까지 다 카르텔 이라고 하던데 | 2026.06.25 03:27:49 |
| 유저 | 저축잘알인듯 ㅎ - dc App | 2026.06.25 03:27:53 |
| 유저 | 고려대이쉬불럼들~~%% - dc App | 2026.06.25 03:28:02 |
| ㅇㅇ | 지금 한국선수자체로만 보만 32강은 걍 떡치고도 남을정도임 솔직히 | 2026.06.25 03:28:19 |
| ㅇㅇ | 축협해체좀 - dc App | 2026.06.25 03:28:34 |
| 유저 | 선수 몸값 비교해도 개재밋을듯 - dc App | 2026.06.25 03:28:52 |
| 유저 | 예산이 남아공 6배래 - dc App | 2026.06.25 03:29:01 |
| 무료로해줌 | 협회가 썩은거라 | 2026.06.25 03:29:52 |
| 유저 | ㅠㅜ - dc App | 2026.06.25 03:30:13 |
| 얏삐 | 정 뭐시기 사퇴하긴 했으니 올해는 다르겠지 했는데 그나물에 그밥같은 느낌이 되버림 | 2026.06.25 03:30:13 |
| 유저 | 돈 대주는거 때매 입김이 계속 들어가나바 - dc App | 2026.06.25 03:30: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