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친구들끼리 치킨기프티콘은 곧잘 주고받는거같던데
- 글쓴이
- AVI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755
- 2026-06-25 03:20:23
| 햄말랑 | 아~ | 2026.06.25 03:20:41 |
| 냥캣77 | | 2026.06.25 03:21:10 |
| AVI | @냥캣77 오이김밥머임… | 2026.06.25 03:21:32 |
| ㅇㅇ | 그 친구한테도 족발은 비싸니까? | 2026.06.25 03:21:38 |
| 햄말랑 | @냥캣77 나 오이 좋아해 | 2026.06.25 03:21:43 |
| 유저 | 그건너무비싸잖아 ㅋㅋㅋ - dc App | 2026.06.25 03:21:47 |
| AVI | 치킨 2번사주기 VS 족발 한번 사주기의 싸움 | 2026.06.25 03:22:19 |
| AVI | 2026.06.25 03:22:25 | |
| ㅇㅇ | | 2026.06.25 03:22: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