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레전드 황금세대 맞긴함?? 32강 광탈 위기인데??
- 글쓴이
- 유저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740
- 2026-06-25 03:17:35
| 무료로해줌 | 황금세대인데 컨트롤타워가 멸망인 | 2026.06.25 03:17:51 |
| ㅇㅇ | | 2026.06.25 03:18:14 |
| 유저 | 히딩크 다시데려와도 이거보다 나을거같은데 - dc App | 2026.06.25 03:18:24 |
| 유저 | | 2026.06.25 03:18:30 |
| ㅇㅇ1 | 황금, 무적 그외 온갖 수식어 붙은 것들은 역사적으로도 좆발리고 부서지고 파괴되었다 172.216 | 2026.06.25 03:18:35 |
| ㅇㅇ2 | 황금세대가 3명만 황금세대임 61.84 | 2026.06.25 03:18:39 |
| 유저 | ㅋㅋㅋㅋㅋㅋ ㄹㅇ - dc App | 2026.06.25 03:18:48 |
| 왕거스 | 골드러쉬 노린 흑인강도단들이래 | 2026.06.25 03:18:59 |
| 유저 | 유구한 한국 전통 축구구만 늘 외신 해설진들이 하는 소리 '한국은 톱 플레이어에만 의존한다' - dc App | 2026.06.25 03:19:22 |
| 유저 | ㅋㅋㅋㅋㅋ - dc App | 2026.06.25 03:19:27 |
| ㅇㅇ | 황금세대인지도 모르겠다 이거에요 182.213 | 2026.06.25 03:19:42 |
| 그루셋 | 순금이 아니라서 그런듯 - dc App | 2026.06.25 03:20:15 |
| 폼폼 | 짤녀보자마자 글제목까먹엇어 | 2026.06.25 03:20:36 |
| 유저 | 축돌이들이 맨날 다시는 없을 황금세대레 - dc App | 2026.06.25 03:20:37 |
| 유저 | 도금이엇내.. - dc App | 2026.06.25 03:20:44 |
| 유저 | 나도 너 보니까 아무생각도 안나 ㅋ - dc App | 2026.06.25 03:20:54 |
| 잔물결 | 무협도 보면 후기지수 어쩌구하면 곧 다 털리잖아 | 2026.06.25 03:21:37 |
| 유저 | ㄹㅇ 삼류에요옷.. - dc App | 2026.06.25 03:2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