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롤판에서 경기 저따위로 하면 ㄹㅇ 바로 승부조작 논란 떴을것같은데
- 글쓴이
- 얏삐
- 추천
- 0
- 댓글
- 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715
- 2026-06-25 03:13:28
| mov3 | dns 주작얘기안나오는거보면 또 그런건 아닐듯 | 2026.06.25 03:14:00 |
| ㅇㅇ1 | ㅅㅂ 아시안게임에서 롤한국팀이 저지랄하면 클템 용준좌 바로 그냥 아 대한민국 대표팀 뭐하나요? 겜하기 싫은가요? 이기기 싫습니까? 이렇게 하면 죽었다 깨어나도 이길수가 없어요!! 라고 헀을듯 172.216 | 2026.06.25 03:15: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