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축알못인데 감독 비중이 큼?
- 글쓴이
- 말루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711
- 2026-06-25 03:13:08
| 반프르2 | 감독놀음임 | 2026.06.25 03:13:37 |
| 녠니무 | 크다고 봄 - dc App | 2026.06.25 03:13:39 |
| 무료로해줌 | 여긴 전술이 커서 감독이.. | 2026.06.25 03:14:10 |
| ㅇㅇ | 레이싱으로 따지면 차는 존나 좋은데 드라이버가 존나못하는 상황 - dc App | 2026.06.25 03:14:14 |
| ㅇㅇ | 개인기량이넘사벽으로다씹어먹을정도가아니면은 | 2026.06.25 03:14:44 |
| ㅇㅇ | 벤투감독시절 생각해보면 됌 - dc App | 2026.06.25 03:16:14 |
| 말루 | 아하 | 2026.06.25 03:16: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