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너네 녹화랑 움짤 따는거 어느 프로그램 쓰냐
- 글쓴이
- 네무이ii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684
- 2026-06-25 03:08:10
| ㅇㅇ | 스팀녹화 | 2026.06.25 03:08:59 |
| 유저 | obs - dc App | 2026.06.25 03:09:15 |
| 네무이ii | 스팀녹화라는게 따로있구나 - dc App | 2026.06.25 03:09:17 |
| 네무이ii | 2026.06.25 03:09:39 | |
| 네무이ii | 2026.06.25 03:09:40 | |
| ㅇㅇ |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 2026.06.25 03:11: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