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저게 다 여러분들 세금입니다.
글쓴이
유저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680
  • 2026-06-25 03:07:42

78ed8172b5816ff037e6e9e3148022652c275844f21f149405aee4eca2d09fa928db3598ae016ba5914fa542f7aed6a5ba38a2664d


고작 아무런 생산성 없는 공놀이 따위에
국가적으로 인재를 양성해서 돈을 부워낸 결과입니다

진심으로 세금이 아깝지 않으십니까?

올림픽이니 월드컵이니
전부 제국주의 시대 체제경쟁에서

잘 사는 국가, 우월한 인종 보여주기에서 시작된 문화일 뿐인데

거기에 이 막대한 국책 사업으로 돈을 부워서
남아공 따위한테 개쳐발리는거 보니까

정말이지
아으 내가 아이스크림 살 때 낸 소비세~~

- dc official App
랄라 2026.06.25 03:08:36
ㅇㅇ1 재메이햄이 이제 안그래도 세수 부족한데 이제 개좆병신 남아공한테도 좆발리는 공놀이에서 돈빼주실거야 172.216 2026.06.25 03:08:51
유저 2026.06.25 03:09:40
유저 공놀이 따위에 수백억 쳐박은 결과가 이거 맞습니까 - dc App 2026.06.25 03:09:56
ㅇㅇ 엘리트 체육은 일종의 선관위 같은거야... 182.213 2026.06.25 03:10:18
유저 축협은 진짜 좀 문제잇어보임 - dc App 2026.06.25 03:12: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721 일반 누가빵댕이씰룩거리는통살치킨고닉임?? 2 닝닝즈 2026-06-26 0
5787720 일반 주딱주것음??????????? 10 나룻 2026-06-26 0
5787719 일반 아기 기상 하이 먼떡밥인가요 3 도라지 2026-06-26 0
5787718 일반 님들 도대체 몇살임? 8 방가방가 2026-06-26 0
5787717 일반 고닉들은 대체 어딜가야 볼 수 있음? 3 ㅇㅇ 2026-06-26 0
5787716 일반 그래서지금주딱은누구인가요 1 벨라스키 2026-06-26 0
5787715 일반 팔 시간이갈수록 더 휘어지는데??? 31 이뀨립스 2026-06-26 13
5787714 일반 전주딱 유일하게 비호감인 점 9 쥬에루 2026-06-26 0
5787713 일반 나 부얄하러 갈게 안녕... 5 리즈_ 2026-06-26 0
5787712 일반 고인의 마지막 모습 되시겠습니다. 6 노그 2026-06-26 0
5787711 일반 브붕아 잘자콘달아줘 18 치요치 2026-06-26 0
5787710 일반 부기아니라서 사람적당 4 vella 2026-06-26 0
5787709 일반 전주딱돌아와 7 ㅇㅇ 2026-06-26 1
5787708 일반 오늘자워들2줄만에끝냄컄ㅋㅋㅋ ㅇㅇ 2026-06-26 0
5787707 일반 주딱 바뀌었는데 번개도 바뀜? 파란색맛 2026-06-26 0
5787706 일반 자러갈게요~ 8 레인 2026-06-26 0
5787705 일반 커미션이 20이라구? 1 ㅇㅇ 2026-06-26 0
5787704 일반 비추가 없어서 어쩔수없이 개추를 눌렀습니다 한낮 2026-06-26 0
5787703 일반 이쁘지도 않은데 팬박스 하는거 좀 괘씸함 2 토끠넛 2026-06-26 0
5787702 일반 갤에 깡계가 많아 졌구나 9 푸너 2026-06-26 0
5787701 일반 저를 안아주십쇼 브붕 2 방가방가 2026-06-26 0
5787700 사진/영상 저번에 못 생겼다고 해서 다시 꾸몄어요 16 이판저판사판 2026-06-26 2
5787699 일반 주작결과 6 vella 2026-06-26 0
5787698 일반 인기 브붕이 되는법 첫번째 8 쓰레기쟝 2026-06-26 0
5787697 일반 유니티6로올라가면장점 18 미찌 2026-06-26 0
5787696 일반 딱보니까 호감좆목대형대기업고닉들만 완장이네 12 한낮 2026-06-26 1
5787695 일반 카린 H샵 페이셜 샀오 6 비엔이 2026-06-26 0
5787694 일반 아니 컴션 에셋비 빼고 20이라고? 8 ㅇㅇ 2026-06-26 0
5787693 일반 그니까 갤을 짱깨가 보고 감시하고 있다고?? 3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7692 일반 짤녀 쇼콜라 컴션 수요 있나요 스트로크 2026-06-26 0
5787691 일반 이거 현 주딱이 책임져야 하는 문제인가 2 sisters 2026-06-26 0
5787690 일반 아 이제 로그인해야지 개추 2026-06-26 0
5787689 일반 보지련들 커미션 존나 비싸네 2 ㅇㅇ 2026-06-26 3
5787688 일반 유니티하다보니 이 시간인데 2 잔물결 2026-06-26 0
5787687 일반 치킨이 땡겨 배달앱을 켜봐도 열은 곳이 단 하나도 없어 6 꽃무니벽지감성 2026-06-26 0
5787686 일반 배고파서 비빔면3개낋였음 2 ㅇㅇ 106.101 2026-06-26 0
5787685 일반 이 파딱은 진짜 일 잘하네 ㅇㅇ 2026-06-26 0
5787684 일반 나 왜 팔이 휘엇지????? 29 이뀨립스 2026-06-26 1
5787683 일반 이런습박 전주딱살아있을때 리핑방지할걸 2 멈블 2026-06-26 0
5787682 일반 브붕이들 커미션 보통 얼마임? 9 ㅇㅇ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