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저게 다 여러분들 세금입니다.
- 글쓴이
- 유저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680
- 2026-06-25 03:07:42
| 랄라 | | 2026.06.25 03:08:36 |
| ㅇㅇ1 | 재메이햄이 이제 안그래도 세수 부족한데 이제 개좆병신 남아공한테도 좆발리는 공놀이에서 돈빼주실거야 172.216 | 2026.06.25 03:08:51 |
| 유저 | | 2026.06.25 03:09:40 |
| 유저 | 공놀이 따위에 수백억 쳐박은 결과가 이거 맞습니까 - dc App | 2026.06.25 03:09:56 |
| ㅇㅇ | 엘리트 체육은 일종의 선관위 같은거야... 182.213 | 2026.06.25 03:10:18 |
| 유저 | 축협은 진짜 좀 문제잇어보임 - dc App | 2026.06.25 03: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