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솔찍히 2002년도 뽀록이지 실력이 아니였다고 생각해오
- 글쓴이
- 세이히나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663
- 2026-06-25 03:04:32
| 녠니무 | 실력도 꽤 있긴 함 당시 국내 리그 중단하고 전부 합숙 훈련 때려서 - dc App | 2026.06.25 03:05:15 |
| 소나모 | 대 지 성 | 2026.06.25 03:05:26 |
| Ann. | 홈인거도 크긴해 | 2026.06.25 03:05:48 |
| ㅇㅇ | 사실 그때당시 성장호르몬 주사 논란같은것도 있었어서 182.213 | 2026.06.25 03:05: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