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3대욕구 보니까 빡치네
- 글쓴이
- 달타낭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652
- 2026-06-25 03:01:25
| 미찌 | 이건무슨욕구임 | 2026.06.25 03:01:42 |
| 세이히나 | 욕구는 오십사임 | 2026.06.25 03:02:29 |
| 김Mr | @세이히나 | 2026.06.25 03:02:45 |
| 달타낭 | 74임 | 2026.06.25 03:03:18 |
| 기타 | 다 재미로 하던거 아녀? 3대욕구? | 2026.06.25 03:03:21 |
| 달타낭 | 3대욕구중 식욕이 젤 ㅈ밥이래서 ?함 | 2026.06.25 03:05:26 |
| 기타 | @달타낭 좀 공감대 형성하기엔 3대욕구라는 거 자체가 좋은 말 같은데 내 의견으로 말해보면 3대욕구가 있다쳐도 식욕이 제일 좆밥이라는 것도 웃기긴 함 사람마다 다 다를텐데 수면욕이 좆밥인 사람도 있을거구 배설욕이 좆밥인 사람도 있을거구 ㅋㅋ 너무 광역 어그로를 끈 느낌 | 2026.06.25 03: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