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상태로 일본이랑 뜨면 어케될까
- 글쓴이
- 폼폼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651
- 2026-06-25 03:01:10
| 정오 | 개발림 걍 | 2026.06.25 03:01:46 |
| 폼폼 | 피해야한다.. | 2026.06.25 03:02:20 |
| Ann. | 날먹조에서 3점 3등인데 흠.. | 2026.06.25 03:02:31 |
| ㅇㅇ | 본선..갈수있을까 | 2026.06.25 03:02:41 |
| 폼폼 | | 2026.06.25 03:03:13 |
| 폼폼 | 못갈듯 느낌이 | 2026.06.25 03:03:35 |
| 소나모 | 그대로 4대0 | 2026.06.25 03:03:51 |
| 폼폼 | ㄹㅇ그정도 나올거같음 지금상태론 | 2026.06.25 03:0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