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남아공한테 지는건 레전드긴하네
- 글쓴이
- 반프르2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637
- 2026-06-25 02:59:16
| 냥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우리 축구 이정도엿냐,, | 2026.06.25 03:00:34 |
| 반프르2 | 감독이문제임.. | 2026.06.25 03:01:13 |
| ㅇㅇ | 거의 안 보던 축구 이번에 함 봤는데 이게 머시람... | 2026.06.25 03:02:00 |
| 반프르2 | 1승제물(진짜임)한테 지다니 | 2026.06.25 03: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