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2002년도에 우리 4강 어떻게 올라갔냐
- 글쓴이
- Rink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634
- 2026-06-25 02:58:59
| 마샬아츠 | 감독이 신이시잖아 ㅋ | 2026.06.25 02:59:28 |
| Rink | 그저 고트 | 2026.06.25 02:59:50 |
| ㅇㅇ1 | 개조선 축협새끼들 말하나도 안듣는 기존쎄 명장 감독이잔아 172.216 | 2026.06.25 03:00:38 |
| Rink | 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5 03: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