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남아공한테 지냐
- 글쓴이
- 냥냐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628
- 2026-06-25 02:57:59
| 백약지장 | 졌어? | 2026.06.25 02:58:26 |
| ㅇㅇ | 산책하다끝남 | 2026.06.25 02:58:28 |
|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 짤녀 읏읏 하고 시퍼요… - dc App | 2026.06.25 02:58:39 |
| 마샬아츠 | 감독이줫병신이라 | 2026.06.25 02:58:41 |
| 유진_ | 줴줴 | 2026.06.25 02:58:46 |
| 냥냐 | 웅..... | 2026.06.25 02:59:31 |
| 사시소 | 개모댕 | 2026.06.25 02:59:35 |
| 냥냐 | 선수들 단체로 병걸렷나 뛰지를 못해 | 2026.06.25 02:59:44 |
| 냥냐 | 엣 | 2026.06.25 02:59:48 |
| 냥냐 | 그런거임?????????? | 2026.06.25 02:59:54 |
| 냥냐 | 아줴줴이야,, | 2026.06.25 02:59:58 |
| 냥냐 | 진쟈로 에휴에휴 | 2026.06.25 03:00:04 |
| 마샬아츠 | @냥냐 보통 선수들 어디서 뛰고 공을잡았을때 어떻게 굴리냐 이런건 다 감독지시 하에 이루어지는거라 보통 판 전체가 그지같이 굴러가면 감독이 좆병신샠기라 그런거임 | 2026.06.25 03:00:43 |
| 냥냐 | @마샬아츠 이거 맞는것 같다... 애들 공잡고 뭘 하는걸 못 보긴 한거 같음 이번에 .. | 2026.06.25 03:01: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