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진짜 마쉐린 처럼 생긴 소아비만 애들 보면
- 글쓴이
- 얏삐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623
- 2026-06-25 02:56:39
| 카호 | 근데 어릴때 유전자로 그렇게 붓는애들있더라 내친구 그랫다가 중딩때 다키로갓음 - dc App | 2026.06.25 02:57:17 |
| 짹짹거리면팸니다 | 근데애들은금방다키로가던데 - dc App | 2026.06.25 02:57:33 |
| 김Mr | 더들리 더즐리 - dc App | 2026.06.25 02:57:39 |
| 얏삐 | ㅁㅊ 그건 진짜 부러운데 | 2026.06.25 02:58:37 |
| 얏삐 | 희망편이긴 해 | 2026.06.25 02:59:04 |
| 얏삐 | 약간 그런 느낌의 애들 ㅇㅇ | 2026.06.25 02:59:14 |
| 멈블 | 그거 중고등학생때쯤에 다 키로 감 내가 그랬거든 | 2026.06.25 03:03:24 |
| 얏삐 | 존 나 부 럽 다 | 2026.06.25 03: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