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미술관은 진짜 이해 하나도 안가던데
글쓴이
유저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619
  • 2026-06-25 02:55:43

74e58270b3806df438e6e9e544d7253935ae592260f6c737fb12d20f98b1437c6553daff955f625fc730974e90b06507323e2bc8102656cd47c4bb151245f47bb849


공부 하다보니
미술 쪽도 조금 배울 기회가 있어서

이런건 뭘 상징하는거고
뭘 의미하는거고 뭐가 어쩌고 저쩌고 이론은 다 배웠는데

과제때매 현대미술 전시회 갔을때

거기 있는 사람들한테 이거 뭐 뭐에여?? 하고 진짜 실례를 무릅쓰고 물어보고 싶었어

대체뭘까
같이 간 학우도 자기도 이해 안 간대...

그냥 내머리로 미술은 이해가 안가더라...
배워도 이해안감....

- dc official App
달나비 이론이 아니라 느끼는 거야 2026.06.25 02:56:26
설교소녀 바나나 나두면 그게 미술이랬던가 - dc App 2026.06.25 02:56:38
짹짹거리면팸니다 현대미술은전공자인저도이해가안갑니다. 걍 그작품의 느낌만보는거라고 생각하시면 편해용 ㅎㅎ... - dc App 2026.06.25 02:57:00
에헤헤 미술은 이론적 해석은 안 보고 그냥 내가 느끼는 게 중요한 듯 - dc App 2026.06.25 02:57:43
소나모 도슨트랑 같이 투어해야돼 2026.06.25 02:57:52
유저 느껴지는 것도 없었는데 난 감성이 메말랐나... - dc App 2026.06.25 02:58:02
에헤헤 특히 현대미술로 가면 갈수록 그런 해석을 깨려는 시도가 늘었다고 생각함 - dc App 2026.06.25 02:58:05
유저 ㅋㅋㅋㅋㅋㅋ 아 웃으면 안되는데 그거 너무 웃겼어 - dc App 2026.06.25 02:58:33
유저 이쁜이들은 다 이유가 잇다니깐 ㅋ 미술전공 존나머싯네 - dc App 2026.06.25 02:59:27
유저 제가아무것도 못느꼇으니그건실패한작품임 - dc App 2026.06.25 02:59:47
유저 ㄹㅇ... - dc App 2026.06.25 02:59:57
ㅇㅇ 직관적으로 타인을 감동시킬수 없는게 과연 예술일까 싶긴해 182.213 2026.06.25 03:01: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9375 바보 돼지바 고트임 6 유저 2026-06-25 0
5779374 바보 페이퍼놓치고 나래살거면 좀더 빨리살걸 ㅇㅇ 2026-06-25 0
5779373 바보 어 쟤 왜 차단 풀려있지 8 잔물결 2026-06-25 0
5779372 바보 코마도를 욕하다니 6 제로콜라 2026-06-25 0
5779371 바보 정기증오갱신의날할까 1 졸커땡컨 2026-06-25 0
5779370 바보 저 오랜만에 열심히 유니티중인데 번개업나요 ㅇㅇ 106.101 2026-06-25 0
5779369 바보 새아바타 슬슬 뇌절ㄹ존 오는거같음 8 카데바 2026-06-25 0
5779368 바보 저 민초 빠돌이임 10 안이쁨 2026-06-25 0
5779367 바보 짤녀는 저렴한 입맛이라 4 녠니무 2026-06-25 0
5779366 바보 브 못하고있슴... 4 무료 2026-06-25 0
5779365 바보 아 쟤 그냥 갠차해야지 21 리즈_ 2026-06-25 0
5779364 바보 공지 올라왔네 ㅇㅇ 106.101 2026-06-25 0
5779363 바보 걍 뭘하든 굳이 공격적으로 얘기할 필요가 없다 10 풀잎숲 2026-06-25 0
5779362 바보 나는왜사이오닉능력없이태어남 3 ㅇㅇ 2026-06-25 0
5779361 바보 누워잇으니까 또 졸녀 2 겨울에핀벚꽃 2026-06-25 0
5779360 바보 저 고수는 잘먹는데 민초는안머금 6 마샬아츠 2026-06-25 0
5779359 바보 내아바타랑아기만들래 3 아이디뭐였더라 2026-06-25 0
5779358 바보 친구들 저장해둔 그룹 이름 42 듀라니스 2026-06-25 1
5779357 바보 하프갤런 고를때 민초만 누름 먀먀나나 2026-06-25 0
5779356 바보 저국어전공했는데띄어쓰기거부운동중임님들도하셈 4 졸커땡컨 2026-06-25 0
5779355 바보 ㅅㅂ 주식 앞자리 바꼇다 12  ̄ ̄ 2026-06-25 0
5779354 바보 배라가면 꼭먹는거 4 저요저요 2026-06-25 0
5779353 도와줘 pcs는 sps 추가 설치할 필요 없이 단독구동함? 3 ㅇㅇ 59.19 2026-06-25 0
5779352 바보 베라 맨날먹는거 4 Ch5 2026-06-25 0
5779351 바보 민트초코 좋아한다고 하면 10 유저 2026-06-25 0
5779350 바보 베라 직접 시켜보지않음.. 1 평일 2026-06-25 0
5779349 바보 헐 지금 어떤 브붕이가 한튜 입구에 주저앉아서 울고있어 2 샘플카린 2026-06-25 0
5779348 바보 어제 시오 만들었음 2 ㅇㅇ 2026-06-25 0
5779347 바보 이거 미나세 기본헤어에서 일부 파츠만 좌우반전 시킨거임 2 ㅇㅇ 2026-06-25 0
5779346 바보 베라픽 잼민이픽임.. 멈블 2026-06-25 0
5779345 바보 일하면서 느끼는건데 관상은 실존함 4 롯체 2026-06-25 0
5779344 바보 저는 베라 피스타치오 아몬드 젤 좋아함 4 백야ㅿ 2026-06-25 1
5779343 바보 오랜만에 아이리 꺼내서 업로드하는데 6 ㅇㅇ 2026-06-25 0
5779342 바보 베라 아빠는 딸바봉도 맛있음 4 여우유키 2026-06-25 0
5779341 바보 너네 엄외가 2가있고 1이있는거암? 울엄마가 알려준건데 6 겨울에핀벚꽃 2026-06-25 0
5779340 바보 베라는 민트초코가 1픽이지 아알못들아! 6 유자소프트 2026-06-25 0
5779339 바보 내가...내가 먼저 좋아했는데... 5 ㅇㅇ 2026-06-25 0
5779338 바보 ㄴ에어컨온도몰래 1도씩올려놓는악질임 ㅇㅇ 2026-06-25 0
5779337 바보 캬 회사에 사람 세명이나 없어서 월루 존나 하고있삼 ㅋㅋ 3 얏삐 2026-06-25 0
5779336 바보 베라 걍 초코로만 시켜먹음 5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