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미술관은 진짜 이해 하나도 안가던데
글쓴이
유저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619
  • 2026-06-25 02:55:43

74e58270b3806df438e6e9e544d7253935ae592260f6c737fb12d20f98b1437c6553daff955f625fc730974e90b06507323e2bc8102656cd47c4bb151245f47bb849


공부 하다보니
미술 쪽도 조금 배울 기회가 있어서

이런건 뭘 상징하는거고
뭘 의미하는거고 뭐가 어쩌고 저쩌고 이론은 다 배웠는데

과제때매 현대미술 전시회 갔을때

거기 있는 사람들한테 이거 뭐 뭐에여?? 하고 진짜 실례를 무릅쓰고 물어보고 싶었어

대체뭘까
같이 간 학우도 자기도 이해 안 간대...

그냥 내머리로 미술은 이해가 안가더라...
배워도 이해안감....

- dc official App
달나비 이론이 아니라 느끼는 거야 2026.06.25 02:56:26
설교소녀 바나나 나두면 그게 미술이랬던가 - dc App 2026.06.25 02:56:38
짹짹거리면팸니다 현대미술은전공자인저도이해가안갑니다. 걍 그작품의 느낌만보는거라고 생각하시면 편해용 ㅎㅎ... - dc App 2026.06.25 02:57:00
에헤헤 미술은 이론적 해석은 안 보고 그냥 내가 느끼는 게 중요한 듯 - dc App 2026.06.25 02:57:43
소나모 도슨트랑 같이 투어해야돼 2026.06.25 02:57:52
유저 느껴지는 것도 없었는데 난 감성이 메말랐나... - dc App 2026.06.25 02:58:02
에헤헤 특히 현대미술로 가면 갈수록 그런 해석을 깨려는 시도가 늘었다고 생각함 - dc App 2026.06.25 02:58:05
유저 ㅋㅋㅋㅋㅋㅋ 아 웃으면 안되는데 그거 너무 웃겼어 - dc App 2026.06.25 02:58:33
유저 이쁜이들은 다 이유가 잇다니깐 ㅋ 미술전공 존나머싯네 - dc App 2026.06.25 02:59:27
유저 제가아무것도 못느꼇으니그건실패한작품임 - dc App 2026.06.25 02:59:47
유저 ㄹㅇ... - dc App 2026.06.25 02:59:57
ㅇㅇ 직관적으로 타인을 감동시킬수 없는게 과연 예술일까 싶긴해 182.213 2026.06.25 03:01: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085 바보 근데 비만되면 그 뇌에서 기능을 박살내서 의지박약이였었나 6 무료로해줌 2026-06-25 0
5780084 바보 제발 10 꽃과봄 2026-06-25 0
5780083 바보 ❗+♿+❗+♿+❗+♿+❗+전원 주목❗+♿+❗+♿+❗+♿+❗+ 10 제로콜라 2026-06-25 0
5780082 바보 애플이 내 학교를 집으로 인식함 카데바 2026-06-25 0
5780081 바보 적금 넣으려니까 은행 가야하네 ㅁㅊ 토끠넛 2026-06-25 0
5780080 바보 엥 저는 군대인데요 4 파란색귤 2026-06-25 0
5780079 바보 그냥 치킨피자 쏘면 따거지 그게 카호 2026-06-25 0
5780078 바보 무직중졸백수면어캄 2 땅꽁망냥 2026-06-25 0
5780077 바보 아니 거래탭에 얼트살까 고민중이었는데!!! 2 찐빵단 2026-06-25 0
5780076 바보 그림자 바꿔보세요 핑까는 마이 듣는데 잔물결 2026-06-25 0
5780075 바보 아니 메이플 닉네임 옥션거래에 이거뭐냐? 8 최면어플 2026-06-25 0
5780074 바보 에고강한유저는싫어함? 3 새벽바람 2026-06-25 0
5780073 바보 쟤는 전국암컷연대협회 회원이네 10 이뀨립스 2026-06-25 0
5780072 바보 쿠마리를사랑해다오 4 우사뿅 2026-06-25 0
5780071 바보 근데ktx는그냥개좁은거맞아 7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70 바보 유동으로삭제를두려워하다니아직멀었군 닝닝즈 2026-06-25 0
5780069 바보 신라대학교가 있으면 미사세대학교도 있나 3 ㅇㅇ 119.201 2026-06-25 0
5780068 바보 나 디시 대장 유식형님이랑 고등학교 동문이다 Ann. 2026-06-25 0
5780067 바보 난 106연대 나왔는데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5 0
5780066 바보 학력 직업 < 이거2개 유독뭐가많음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65 바보 비만의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대 2 ㅇㅇ 2026-06-25 0
5780064 바보 쟤 좋아 4 리즈_ 2026-06-25 0
5780063 바보 아씨발연대가누구냐고그래서 11 댕댕충 2026-06-25 0
5780062 바보 저 고대나옴 4 MilkTank 2026-06-25 0
5780061 바보 대학동문 부끄럽다 초식은 또 뭐야 카데바 2026-06-25 0
5780060 바보 학력도 일종의 고추랑 비슷한거임 15 달나비 2026-06-25 0
5780059 바보 쿠마리 쓰는법 10 Arki 2026-06-25 0
5780058 바보 저는 6사단 2연대 나옴 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5 0
5780057 바보 근데한국인피지컬에서자리2개급되기쉽지않은듯 10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56 바보 시발 나도 연대인데 연대다닌다 말하기가 부끄럽다고 5 ㅇㅇ 211.119 2026-06-25 1
5780055 바보 주작결과 8  ̄ ̄ 2026-06-25 0
5780054 바보 갤도 일종의 공공장소인 사실을 잊으면안됨 4 ㅇㅇ 39.7 2026-06-25 0
5780053 바보 ㅋㅋ깊티코드 취소했움 22 새이렌 2026-06-25 0
5780052 바보 저6시간뒤에출근해야하는데일가기싫음요. 6 닝닝즈 2026-06-25 0
5780051 바보 특급돼지들은 고속버스, 기차, 비행기 좌석분리 해야한다거 생각함 보라지도댕이 2026-06-25 0
5780050 바보 그니까 연대보다 6 MilkTank 2026-06-25 0
5780049 바보 아내몸매 쿠마리vs이치고 2 새벽바람 2026-06-25 0
5780048 바보 마찌꼬끼또 야옹야옹 2 카데바 2026-06-25 0
5780047 바보 지우지말고 연대 에고 존나쌘 거 맞잖아 12 ㅇㅇ 211.119 2026-06-25 2
5780046 바보 조기퇴근했지롱 1 리버린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