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미술관은 진짜 이해 하나도 안가던데
글쓴이
유저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619
  • 2026-06-25 02:55:43

74e58270b3806df438e6e9e544d7253935ae592260f6c737fb12d20f98b1437c6553daff955f625fc730974e90b06507323e2bc8102656cd47c4bb151245f47bb849


공부 하다보니
미술 쪽도 조금 배울 기회가 있어서

이런건 뭘 상징하는거고
뭘 의미하는거고 뭐가 어쩌고 저쩌고 이론은 다 배웠는데

과제때매 현대미술 전시회 갔을때

거기 있는 사람들한테 이거 뭐 뭐에여?? 하고 진짜 실례를 무릅쓰고 물어보고 싶었어

대체뭘까
같이 간 학우도 자기도 이해 안 간대...

그냥 내머리로 미술은 이해가 안가더라...
배워도 이해안감....

- dc official App
달나비 이론이 아니라 느끼는 거야 2026.06.25 02:56:26
설교소녀 바나나 나두면 그게 미술이랬던가 - dc App 2026.06.25 02:56:38
짹짹거리면팸니다 현대미술은전공자인저도이해가안갑니다. 걍 그작품의 느낌만보는거라고 생각하시면 편해용 ㅎㅎ... - dc App 2026.06.25 02:57:00
에헤헤 미술은 이론적 해석은 안 보고 그냥 내가 느끼는 게 중요한 듯 - dc App 2026.06.25 02:57:43
소나모 도슨트랑 같이 투어해야돼 2026.06.25 02:57:52
유저 느껴지는 것도 없었는데 난 감성이 메말랐나... - dc App 2026.06.25 02:58:02
에헤헤 특히 현대미술로 가면 갈수록 그런 해석을 깨려는 시도가 늘었다고 생각함 - dc App 2026.06.25 02:58:05
유저 ㅋㅋㅋㅋㅋㅋ 아 웃으면 안되는데 그거 너무 웃겼어 - dc App 2026.06.25 02:58:33
유저 이쁜이들은 다 이유가 잇다니깐 ㅋ 미술전공 존나머싯네 - dc App 2026.06.25 02:59:27
유저 제가아무것도 못느꼇으니그건실패한작품임 - dc App 2026.06.25 02:59:47
유저 ㄹㅇ... - dc App 2026.06.25 02:59:57
ㅇㅇ 직관적으로 타인을 감동시킬수 없는게 과연 예술일까 싶긴해 182.213 2026.06.25 03:01: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874 일반 그나저나 성심당 소보루 맛있네ㅋㅋ 2 hikaru 2026-06-26 0
5786873 일반 저 지금 소주 2병째인데 티 안나죠 ㅇㅇ 17 67 2026-06-26 0
5786872 일반 전 주딱 어제 누구랑 둘이서 이야기하던데? 2 레인 2026-06-26 0
5786871 일반 갤 왜이래 lilToon 2026-06-26 0
5786870 일반 버거킹 신상 맛있더라 14 ㅇㅇ 2026-06-26 0
5786869 일반 나에게파딱을주면딱한놈만보내고내려오겠소 3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6868 일반 짤녀가끔 라인튕기면 나서스함 10 vella 2026-06-26 0
5786867 일반 이 게임 친구 어디서 만들어요 7 67 2026-06-26 0
5786866 일반 브진핑님 그립읍니다 6 ㅇㅇ 2026-06-26 0
5786865 일반 주딱!!!주딱!!! hikaru 2026-06-26 0
5786864 일반 전주딱내책상밑에잇음 와샤넴 2026-06-26 0
5786863 일반 전주딱 주말에 해외여행 갔다온답니다 OculusQuest 2026-06-26 0
5786862 일반 나 무슨 주작기 대상지정 당한걸까 5 나루미 2026-06-26 15
5786861 일반 전주딱의 인겜닉과 아바타를 알려줘 8 아왓 2026-06-26 0
5786860 일반 제가 주딱이되면 제 좆목라인에게 완장을 주겠습니다 9 플랫화이트 2026-06-26 0
5786859 일반 아니 근데 진짜 순식간이네 2 AgnesTachyon 2026-06-26 0
5786858 일반 똥! 2 머하지 2026-06-26 0
5786857 일반 옷 입힌거나 봐주삼 18 고래토리7 2026-06-26 0
5786856 일반 규정집 <<< 날려줘제발 6 졸커땡컨 2026-06-26 0
5786855 일반 머야 갤주 왜 바꼈어 4 애기 2026-06-26 1
5786854 일반 제가 파딱이 된다면 맘에 안 들던 고닉부터 차단 때리겠습니다 10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1
5786853 일반 전주딱이 디엠을안봐 24 나루미 2026-06-26 13
5786852 일반 우리집 고양이가 더 잘하겟다 8 후에엥 2026-06-26 3
5786851 일반 파딱 << 이거 임명장날아오면 자동으로 31차먹이는 구조가 아니었구나 6 졸커땡컨 2026-06-26 0
5786850 일반 사적인감정은없다!!!!!!!!!!!!!!!!!!! 10 닝닝즈 2026-06-26 0
5786849 일반 진짜 제발 주딱 그대로 갓으면 좋겟다 5 레테 2026-06-26 0
5786848 일반 현주딱의 미래 예언 ㅇㅇ 2026-06-26 3
5786847 일반 이상한 고양이 짤 빼고는 괜찮은 사람이였지 허허.. 1 ㅇㅇ 2026-06-26 0
5786846 일반 정말 혼돈이네 2 고소메 2026-06-26 0
5786845 일반 주딱 바껴도 상관없는 이유 버텨 2026-06-26 2
5786844 일반 빨리 AI파딱 만들어주셈 노그 2026-06-26 0
5786843 일반 걍 그대로 갑니노 한마디가 어려움? 자판기코코아 2026-06-26 3
5786842 일반 내가 하는게 더 나을듯.. 22 신뢰에요 2026-06-26 10
5786841 일반 주딱의 제일 어려운 점 1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6 0
5786840 일반 주딱의 제일 어려운 점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6 0
5786839 일반 근데전주딱관둘때되긴했음ㅇㅇ 12 닝닝즈 2026-06-26 0
5786838 일반 켄카와 모 야메떼~~ 2 67 2026-06-26 0
5786837 일반 전 주딱 버거사주기 모금함 소아. 2026-06-26 0
5786836 일반 브챗 퍼리 처음봣을땐 개씹좆같았는데 6 개추 2026-06-26 0
5786835 일반 난 사실 전 주딱 연모 했었음 3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