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미술관은 진짜 이해 하나도 안가던데
글쓴이
유저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619
  • 2026-06-25 02:55:43

74e58270b3806df438e6e9e544d7253935ae592260f6c737fb12d20f98b1437c6553daff955f625fc730974e90b06507323e2bc8102656cd47c4bb151245f47bb849


공부 하다보니
미술 쪽도 조금 배울 기회가 있어서

이런건 뭘 상징하는거고
뭘 의미하는거고 뭐가 어쩌고 저쩌고 이론은 다 배웠는데

과제때매 현대미술 전시회 갔을때

거기 있는 사람들한테 이거 뭐 뭐에여?? 하고 진짜 실례를 무릅쓰고 물어보고 싶었어

대체뭘까
같이 간 학우도 자기도 이해 안 간대...

그냥 내머리로 미술은 이해가 안가더라...
배워도 이해안감....

- dc official App
달나비 이론이 아니라 느끼는 거야 2026.06.25 02:56:26
설교소녀 바나나 나두면 그게 미술이랬던가 - dc App 2026.06.25 02:56:38
짹짹거리면팸니다 현대미술은전공자인저도이해가안갑니다. 걍 그작품의 느낌만보는거라고 생각하시면 편해용 ㅎㅎ... - dc App 2026.06.25 02:57:00
에헤헤 미술은 이론적 해석은 안 보고 그냥 내가 느끼는 게 중요한 듯 - dc App 2026.06.25 02:57:43
소나모 도슨트랑 같이 투어해야돼 2026.06.25 02:57:52
유저 느껴지는 것도 없었는데 난 감성이 메말랐나... - dc App 2026.06.25 02:58:02
에헤헤 특히 현대미술로 가면 갈수록 그런 해석을 깨려는 시도가 늘었다고 생각함 - dc App 2026.06.25 02:58:05
유저 ㅋㅋㅋㅋㅋㅋ 아 웃으면 안되는데 그거 너무 웃겼어 - dc App 2026.06.25 02:58:33
유저 이쁜이들은 다 이유가 잇다니깐 ㅋ 미술전공 존나머싯네 - dc App 2026.06.25 02:59:27
유저 제가아무것도 못느꼇으니그건실패한작품임 - dc App 2026.06.25 02:59:47
유저 ㄹㅇ... - dc App 2026.06.25 02:59:57
ㅇㅇ 직관적으로 타인을 감동시킬수 없는게 과연 예술일까 싶긴해 182.213 2026.06.25 03:01: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8273 일반 옵치 중요한 타이밍에 나가서 졋서 ㅅㅂ 4 ㅇㅇ 2026-06-26 0
5788272 일반 전주딱 매니저탭 념글 뭐냐?? ㅇㅇ 218.39 2026-06-26 0
5788271 일반 본인 축구 1나도 모르는데 8 갸갹 2026-06-26 0
5788270 일반 잘자요 이뿐이들 6 에이풀 2026-06-26 0
5788269 일반 자고일어났더니 념글이 한바가지노 7 카데바 2026-06-26 0
5788268 일반 귤복복이 대체 뭐임 4 ㅇㅇ 2026-06-26 0
5788267 일반 vr벗으니까4시59분이라절망함 8 갸갹 2026-06-26 0
5788266 일반 갤 할 맛이 안나 7 거미군주 2026-06-26 0
5788265 일반 개이쁜애한테 커미션 받고 싶네 13 ㅇㅇ 2026-06-26 0
5788264 일반 애기 헤렁헤롱.. 8 장비레시피 2026-06-26 0
5788263 일반 이거 보고 자셈 10 Rin? 2026-06-26 0
5788262 일반 아니 이새기 천재 아니냐? 14 증류쉐이 2026-06-26 0
5788261 일반 귤 복 복 ! 3 프리즘분광기 2026-06-26 0
5788260 일반 고양이코박고털흡입하고싶음 ㅇㅇ 2026-06-26 0
5788259 일반 트래커 발목vs발등 7 천둥번개 2026-06-26 0
5788258 일반 아 저새기는 꾸준하게도 낭 폭발시키네 8 증류쉐이 2026-06-26 0
5788257 일반 대흥갤 15위..!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8256 일반 브챗 들어가서 계속 졸았네 10 ㅇㅇ 2026-06-26 0
5788255 일반 헉 짤렸다 21 아침햇살소녀 2026-06-26 0
5788254 일반 자야지 2 댕댕충 2026-06-26 0
5788253 일반 뷰지반창고 해봣음 아침햇살소녀 2026-06-26 0
5788252 일반 3 제로콜라 2026-06-26 0
5788251 일반 저오버워치짱잘하는듯 6 ㅇㅇ 2026-06-26 0
5788250 일반 지금 월드컵 남은거 상황이 6 무료로해줌 2026-06-26 0
5788249 일반 사진찍었는데 귀여운지평가좀 9 댕댕충 2026-06-26 0
5788248 사진/영상 아이리 15 ILE 2026-06-26 0
5788247 일반 시즌523년만에 브챗햇어 9 신뢰에요 2026-06-26 0
5788246 일반 초고점 포이요미 없나 제로콜라 2026-06-26 0
5788245 일반 아 매니저탭 구경은 하고 내려올걸 2 레테 2026-06-26 0
5788244 일반 브붕아보지대줘 13 닝닝즈 2026-06-26 0
5788243 일반 굿네이버스 후원을 끊었더라면 1 ㅇㅇ 2026-06-26 0
5788241 일반 테스트를 하려면 브얄을 켜야한단말이죠 2 laynz 2026-06-26 0
5788240 사진/영상 깜둥이 쇼콜라 4 비엔이 2026-06-26 0
5788239 일반 브챗 디톡스 힘겨운 첫날이군요 아왓 2026-06-26 0
5788238 일반 오 월드컵 이대로면 32강진출못하겠네 ㅋㅋ 8 무료로해줌 2026-06-26 0
5788237 일반 오늘따라 빨리 취하는 느낌 12 토끼쟝 2026-06-26 0
5788236 일반 32강진출 생각보다 할만하네 4 ㅇㅇ 2026-06-26 0
5788235 일반 퀘2 오래써서 간당간당한가 9 ㅇㄴ 2026-06-26 0
5788234 일반 아지금이라도 브챗을 켜말아 10 레테 2026-06-26 0
5788233 일반 술안주가 너무 부실해 ㅠㅠㅠㅠ 6 칸터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