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미술관은 진짜 이해 하나도 안가던데
글쓴이
유저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619
  • 2026-06-25 02:55:43

74e58270b3806df438e6e9e544d7253935ae592260f6c737fb12d20f98b1437c6553daff955f625fc730974e90b06507323e2bc8102656cd47c4bb151245f47bb849


공부 하다보니
미술 쪽도 조금 배울 기회가 있어서

이런건 뭘 상징하는거고
뭘 의미하는거고 뭐가 어쩌고 저쩌고 이론은 다 배웠는데

과제때매 현대미술 전시회 갔을때

거기 있는 사람들한테 이거 뭐 뭐에여?? 하고 진짜 실례를 무릅쓰고 물어보고 싶었어

대체뭘까
같이 간 학우도 자기도 이해 안 간대...

그냥 내머리로 미술은 이해가 안가더라...
배워도 이해안감....

- dc official App
달나비 이론이 아니라 느끼는 거야 2026.06.25 02:56:26
설교소녀 바나나 나두면 그게 미술이랬던가 - dc App 2026.06.25 02:56:38
짹짹거리면팸니다 현대미술은전공자인저도이해가안갑니다. 걍 그작품의 느낌만보는거라고 생각하시면 편해용 ㅎㅎ... - dc App 2026.06.25 02:57:00
에헤헤 미술은 이론적 해석은 안 보고 그냥 내가 느끼는 게 중요한 듯 - dc App 2026.06.25 02:57:43
소나모 도슨트랑 같이 투어해야돼 2026.06.25 02:57:52
유저 느껴지는 것도 없었는데 난 감성이 메말랐나... - dc App 2026.06.25 02:58:02
에헤헤 특히 현대미술로 가면 갈수록 그런 해석을 깨려는 시도가 늘었다고 생각함 - dc App 2026.06.25 02:58:05
유저 ㅋㅋㅋㅋㅋㅋ 아 웃으면 안되는데 그거 너무 웃겼어 - dc App 2026.06.25 02:58:33
유저 이쁜이들은 다 이유가 잇다니깐 ㅋ 미술전공 존나머싯네 - dc App 2026.06.25 02:59:27
유저 제가아무것도 못느꼇으니그건실패한작품임 - dc App 2026.06.25 02:59:47
유저 ㄹㅇ... - dc App 2026.06.25 02:59:57
ㅇㅇ 직관적으로 타인을 감동시킬수 없는게 과연 예술일까 싶긴해 182.213 2026.06.25 03:01: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146 일반 거절은 눌렀고 한마디만 함 3 ㅇㅇ 14.33 2026-06-26 0
5787145 일반 인겜닉 갤닉으로 써도 됨? 18 머하지 2026-06-26 0
5787144 일반 갤 ㄹㅇ 난장판이네 ㅇㅇ 2026-06-26 0
5787143 일반 브야스 도킹 받고 싶은데 브챗을 안킨다아님??? 9 67 2026-06-26 0
5787142 일반 뭐 정권이 바껴도 늘 하던대로 하면 되는 거죠? 2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7141 부스 6.26 오늘의 무료 3 무료로해줌 2026-06-26 0
5787140 일반 뚜따 첨해보니 난리네 어후 7 잔물결 2026-06-26 0
5787139 일반 파딱이엇다가 일반고닉된 애들 보면 꼴림.. 17 나루미 2026-06-26 1
5787138 일반 파딱 절대 안걸리는 방법은 간단함 2 CALB 2026-06-26 0
5787137 일반 캡쳐에 메모 들어갔네 2 노그 2026-06-26 0
5787136 일반 갤 쉽지않네 진짜 이동식디스크 2026-06-26 0
5787135 일반 님들아이거차단어캐품 ... 6 ㅇㅇ 118.46 2026-06-26 0
5787134 일반 아니 근데 좀 억울하네 6 레레땅 2026-06-26 0
5787133 일반 엄마 말에 토다는걸 뭐라 그럼? 5 67 2026-06-26 0
5787132 일반 비추 고집불통은 독재자임? 3 ㅇㅇ 121.137 2026-06-26 1
5787131 일반 제가 파딱이 된다면 브갤을 폐쇄시키겟습니다 파레토 2026-06-26 0
5787130 일반 바로글삭하고런 2 vella 2026-06-26 0
5787129 일반 라면먹구와떠 6 별고리 2026-06-26 0
5787128 일반 브갤 스타트!!ㅋㅋ 2 hikaru 2026-06-26 1
5787127 일반 내가 사온 케이크를 봐 줘 4 존나나 2026-06-26 0
5787126 일반 아 잠안와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7125 일반 쫀밤! 10 レイリ_ 2026-06-26 0
5787124 일반 치킨시켯어 12 포캉 2026-06-26 0
5787123 일반 저출근하는데응원좀요.... 10 닝닝즈 2026-06-26 0
5787122 일반 목에 담 왔어 8 비엔이 2026-06-26 0
5787121 일반 근데 좀 웃김... 9 달나비 2026-06-26 0
5787120 일반 파딱 하나 늘었구나 ㅇㅇ 2026-06-26 0
5787119 일반 정리됨? 5 눈바로 2026-06-26 0
5787118 일반 난 차단 안당할께 일단 파딱 줘봐 ㅇㅇ 4 CALB 2026-06-26 0
5787117 일반 그냥 지금 이게 기회다 하고 열심히해라 ㅇㅇ... 67 2026-06-26 0
5787116 일반 존나쎄게때리네 1 노그 2026-06-26 1
5787115 일반 야야야!!! 4 ㅇㅇ 182.172 2026-06-26 0
5787114 일반 하나 늘었다 1 lilToon 2026-06-26 0
5787113 일반 글댓합 5000아닌걸로 기억하는데 4 아침햇살소녀 2026-06-26 0
5787112 일반 그래서 주딱 바뀌고 바뀐게 머임? 2 ㅇㅇ 2026-06-26 0
5787111 일반 브갤 주주총회 번개 열어도됨? 2 sisters 2026-06-26 0
5787110 일반 포켓몬 8, 9세대도 10년 지나면 ㅈㄴ 빨릴듯 13 개아찐 2026-06-26 0
5787109 일반 31차단 당하고옴 12 ㅇㅇ 14.33 2026-06-26 0
5787108 일반 파딱 선정끝난거야?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7107 일반 아니씨이발아차단풀어 8 ㅇㅇ 118.235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