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나는 밥이 안들어가면 체온 ㅈㄴ 떨어져서 먹어야겟던데
글쓴이
나루미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615
  • 2026-06-25 02:55:04

7fe58771b28268fe3eefe9b0158072681a06df92689e743e589028e86ca9e819fe98839c8fae9f8a08ec441670ecfed715e932515eb63c92d01b02097b910caafbc1eef98914aeb9be1ff9a66d772097d190dd0eab37d378

진짜 시체마냥 몸이 차가워지는데 밥먹으면 바로 따끈해져서 활동하려면 배고프든 안고프든 밥은 꼭 먹어야겟더라

ㅇㅇ1 고추 뜨거운데 넣어서 좀 식히겠슴 211.235 2026.06.25 02:55:45
소나모 ㅁㅊ 죽어가는거잖아! 2026.06.25 02:55:48
달나비 헐 근데 난 겨울에 밥 먹고 딱 나오면 오히려 한 10분? 동안 저체온증 올 것 처럼 몸떨고 멍해져 2026.06.25 02:55:48
나루미 안대여.. 2026.06.25 02:56:10
다채 보지를내놓고다니니까체온이떨어지지 2026.06.25 02:56:13
나루미 켁켁 2026.06.25 02:56:17
얼음박카스사이다 체질 다양한거 신기하다 차가워지는건 첨봄 2026.06.25 02:56:19
산도토리 체온이막변하는건신기하네 2026.06.25 02:56:48
나루미 소화하는데 피좀 끌어다써서그런가.. 2026.06.25 02:56:53
나루미 아니야아 ㅠㅠ 2026.06.25 02:57:06
나루미 여름에도 추울정도로 차가워서 일어나자마자 1끼 꼭 먹어야 활동가능하대 2026.06.25 02:57:29
나루미 2026.06.25 02:57:43
얼음박카스사이다 @나루미 뭔가 귀엽군 2026.06.25 02:58:39
나루미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5 02:59:25
키르하나 다이어트 할 때 안고 자면 시원하겠네요 2026.06.25 02:59:49
나루미 꽈악 안아주세야.. 2026.06.25 03:00:14
키르하나 @나루미 먼저 침대에 쉬고 계세요 2026.06.25 03:01:18
나루미 @키르하나 2026.06.25 03:01: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086 바보 학력은 고추와 같다 1 보라지도댕이 2026-06-25 0
5780085 바보 근데 비만되면 그 뇌에서 기능을 박살내서 의지박약이였었나 6 무료로해줌 2026-06-25 0
5780084 바보 제발 10 꽃과봄 2026-06-25 0
5780083 바보 ❗+♿+❗+♿+❗+♿+❗+전원 주목❗+♿+❗+♿+❗+♿+❗+ 10 제로콜라 2026-06-25 0
5780082 바보 애플이 내 학교를 집으로 인식함 카데바 2026-06-25 0
5780081 바보 적금 넣으려니까 은행 가야하네 ㅁㅊ 토끠넛 2026-06-25 0
5780080 바보 엥 저는 군대인데요 4 파란색귤 2026-06-25 0
5780079 바보 그냥 치킨피자 쏘면 따거지 그게 카호 2026-06-25 0
5780078 바보 무직중졸백수면어캄 2 땅꽁망냥 2026-06-25 0
5780077 바보 아니 거래탭에 얼트살까 고민중이었는데!!! 2 찐빵단 2026-06-25 0
5780076 바보 그림자 바꿔보세요 핑까는 마이 듣는데 잔물결 2026-06-25 0
5780075 바보 아니 메이플 닉네임 옥션거래에 이거뭐냐? 8 최면어플 2026-06-25 0
5780074 바보 에고강한유저는싫어함? 3 새벽바람 2026-06-25 0
5780073 바보 쟤는 전국암컷연대협회 회원이네 10 이뀨립스 2026-06-25 0
5780072 바보 쿠마리를사랑해다오 4 우사뿅 2026-06-25 0
5780071 바보 근데ktx는그냥개좁은거맞아 7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70 바보 유동으로삭제를두려워하다니아직멀었군 닝닝즈 2026-06-25 0
5780069 바보 신라대학교가 있으면 미사세대학교도 있나 3 ㅇㅇ 119.201 2026-06-25 0
5780068 바보 나 디시 대장 유식형님이랑 고등학교 동문이다 Ann. 2026-06-25 0
5780067 바보 난 106연대 나왔는데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5 0
5780066 바보 학력 직업 < 이거2개 유독뭐가많음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65 바보 비만의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대 2 ㅇㅇ 2026-06-25 0
5780064 바보 쟤 좋아 4 리즈_ 2026-06-25 0
5780063 바보 아씨발연대가누구냐고그래서 11 댕댕충 2026-06-25 0
5780062 바보 저 고대나옴 4 MilkTank 2026-06-25 0
5780061 바보 대학동문 부끄럽다 초식은 또 뭐야 카데바 2026-06-25 0
5780060 바보 학력도 일종의 고추랑 비슷한거임 15 달나비 2026-06-25 0
5780059 바보 쿠마리 쓰는법 10 Arki 2026-06-25 0
5780058 바보 저는 6사단 2연대 나옴 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5 0
5780057 바보 근데한국인피지컬에서자리2개급되기쉽지않은듯 10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56 바보 시발 나도 연대인데 연대다닌다 말하기가 부끄럽다고 5 ㅇㅇ 211.119 2026-06-25 1
5780055 바보 주작결과 8  ̄ ̄ 2026-06-25 0
5780054 바보 갤도 일종의 공공장소인 사실을 잊으면안됨 4 ㅇㅇ 39.7 2026-06-25 0
5780053 바보 ㅋㅋ깊티코드 취소했움 22 새이렌 2026-06-25 0
5780052 바보 저6시간뒤에출근해야하는데일가기싫음요. 6 닝닝즈 2026-06-25 0
5780051 바보 특급돼지들은 고속버스, 기차, 비행기 좌석분리 해야한다거 생각함 보라지도댕이 2026-06-25 0
5780050 바보 그니까 연대보다 6 MilkTank 2026-06-25 0
5780049 바보 아내몸매 쿠마리vs이치고 2 새벽바람 2026-06-25 0
5780048 바보 마찌꼬끼또 야옹야옹 2 카데바 2026-06-25 0
5780047 바보 지우지말고 연대 에고 존나쌘 거 맞잖아 12 ㅇㅇ 211.119 2026-06-25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