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나는 밥이 안들어가면 체온 ㅈㄴ 떨어져서 먹어야겟던데
- 글쓴이
- 나루미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615
- 2026-06-25 02:55:04
| ㅇㅇ1 | 고추 뜨거운데 넣어서 좀 식히겠슴 211.235 | 2026.06.25 02:55:45 |
| 소나모 | ㅁㅊ 죽어가는거잖아! | 2026.06.25 02:55:48 |
| 달나비 | 헐 근데 난 겨울에 밥 먹고 딱 나오면 오히려 한 10분? 동안 저체온증 올 것 처럼 몸떨고 멍해져 | 2026.06.25 02:55:48 |
| 나루미 | 안대여.. | 2026.06.25 02:56:10 |
| 다채 | 보지를내놓고다니니까체온이떨어지지 | 2026.06.25 02:56:13 |
| 나루미 | 켁켁 | 2026.06.25 02:56:17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체질 다양한거 신기하다 차가워지는건 첨봄 | 2026.06.25 02:56:19 |
| 산도토리 | 체온이막변하는건신기하네 | 2026.06.25 02:56:48 |
| 나루미 | 소화하는데 피좀 끌어다써서그런가.. | 2026.06.25 02:56:53 |
| 나루미 | 아니야아 ㅠㅠ | 2026.06.25 02:57:06 |
| 나루미 | 여름에도 추울정도로 차가워서 일어나자마자 1끼 꼭 먹어야 활동가능하대 | 2026.06.25 02:57:29 |
| 나루미 | | 2026.06.25 02:57:43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나루미 뭔가 귀엽군 | 2026.06.25 02:58:39 |
| 나루미 | @얼음박카스사이다 | 2026.06.25 02:59:25 |
| 키르하나 | 다이어트 할 때 안고 자면 시원하겠네요 | 2026.06.25 02:59:49 |
| 나루미 | 꽈악 안아주세야.. | 2026.06.25 03:00:14 |
| 키르하나 | @나루미 먼저 침대에 쉬고 계세요 | 2026.06.25 03:01:18 |
| 나루미 | @키르하나 | 2026.06.25 03: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