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나는 밥이 안들어가면 체온 ㅈㄴ 떨어져서 먹어야겟던데
글쓴이
나루미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615
  • 2026-06-25 02:55:04

7fe58771b28268fe3eefe9b0158072681a06df92689e743e589028e86ca9e819fe98839c8fae9f8a08ec441670ecfed715e932515eb63c92d01b02097b910caafbc1eef98914aeb9be1ff9a66d772097d190dd0eab37d378

진짜 시체마냥 몸이 차가워지는데 밥먹으면 바로 따끈해져서 활동하려면 배고프든 안고프든 밥은 꼭 먹어야겟더라

ㅇㅇ1 고추 뜨거운데 넣어서 좀 식히겠슴 211.235 2026.06.25 02:55:45
소나모 ㅁㅊ 죽어가는거잖아! 2026.06.25 02:55:48
달나비 헐 근데 난 겨울에 밥 먹고 딱 나오면 오히려 한 10분? 동안 저체온증 올 것 처럼 몸떨고 멍해져 2026.06.25 02:55:48
나루미 안대여.. 2026.06.25 02:56:10
다채 보지를내놓고다니니까체온이떨어지지 2026.06.25 02:56:13
나루미 켁켁 2026.06.25 02:56:17
얼음박카스사이다 체질 다양한거 신기하다 차가워지는건 첨봄 2026.06.25 02:56:19
산도토리 체온이막변하는건신기하네 2026.06.25 02:56:48
나루미 소화하는데 피좀 끌어다써서그런가.. 2026.06.25 02:56:53
나루미 아니야아 ㅠㅠ 2026.06.25 02:57:06
나루미 여름에도 추울정도로 차가워서 일어나자마자 1끼 꼭 먹어야 활동가능하대 2026.06.25 02:57:29
나루미 2026.06.25 02:57:43
얼음박카스사이다 @나루미 뭔가 귀엽군 2026.06.25 02:58:39
나루미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5 02:59:25
키르하나 다이어트 할 때 안고 자면 시원하겠네요 2026.06.25 02:59:49
나루미 꽈악 안아주세야.. 2026.06.25 03:00:14
키르하나 @나루미 먼저 침대에 쉬고 계세요 2026.06.25 03:01:18
나루미 @키르하나 2026.06.25 03:01: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9849 바보 저서울촌놈인데가난해서지방못가는거임 9 ㅇㄴ 2026-06-25 0
5779848 바보 그니까 게이들이 양성애자 별로 안좋아하는거마냥 13 후에엥 2026-06-25 0
5779847 바보 님들아 rpg겜머가젤재밋음 17 새벽바람 2026-06-25 0
5779846 바보 근데 자아의탁은 왜하는거임?(진짜모름) 7 ㅇㅇ 211.235 2026-06-25 0
5779845 바보 9점받아서 신나 11 머퓨 2026-06-25 0
5779844 바보 4조3교대하다가 주간직하니까 살거같네.. 15 lia 2026-06-25 0
5779843 바보 평가 하이패스했어 18 멜구 2026-06-25 0
5779842 바보 그냥 아바타위에 올라타서 허리 흔드는게 더 재밌음 1 ㅇㅇ 175.226 2026-06-25 0
5779841 바보 국가 퍼지데이 하루 안해주나 10 제로콜라 2026-06-25 0
5779840 바보 선착순 2명 17 한낮 2026-06-25 2
5779839 바보 친구가 나보고 엄마 소개좀 해달래 13 ㅇㅇ 2026-06-25 0
5779838 바보 초코쉐이크 먹을게요 6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5 0
5779837 바보 여러분~서로사랑해야합니다~~ 6 ㅇㅇ 2026-06-25 0
5779836 바보 허접버러지가 무슨 시비를 걸고다녀 4 아바라용 2026-06-25 0
5779835 바보 어디 밥빨청 잘하는 여성 유저분 없으신가.. 4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5 0
5779834 바보 님들도나중에돈생기면태양광이나깔죠 24 에헤헤 2026-06-25 0
5779833 바보 브챗이 음지가 아니라 브붕이가 음지야 2 호박고양이 2026-06-25 0
5779832 바보 브야스할바에현실섹스를하라뇨 12 ㅇㅇ 2026-06-25 0
5779831 바보 첫회사 이런곳이면 뼈를 묻는다 vs 그래도 이직노려본다 9 ㅇㅇ 2026-06-25 0
5779830 바보 화난다 4 제로콜라 2026-06-25 0
5779829 바보 유부남들은 가정이 먼저야 12 이뀨립스 2026-06-25 0
5779828 바보 브부이 집간다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5 0
5779827 바보 게이차단없었을때 유부남떡밥돌면 4 새벽바람 2026-06-25 0
5779826 바보 현실섹스를 할수잇는데 브야스를 왜하지… 24 후에엥 2026-06-25 0
5779825 바보 생각해보면 브갤은 게이바인데 어딜 게이바에 유부남이 옴??? 9 기름참치 2026-06-25 0
5779824 바보 브야스현실도킹이런건관심없고 7 롯체 2026-06-25 0
5779823 바보 헤어진지 4개월이지만 14 ㅇㅇ 1.223 2026-06-25 0
5779822 바보 슬슬 컷해야겠다 12 달나비 2026-06-25 0
5779821 바보 제 군복무 시절 사진 봐주실분 22 도로롱시 2026-06-25 0
5779820 바보 나 미스터비스트일론머스크갈인데 우리형들은 브야스안해 7 말랑홀 2026-06-25 0
5779819 바보 랜매가서 야스안하면 지뢰임? ㄷㄷ 2 로비l 2026-06-25 0
5779818 바보 ㄹㅇ 브랫노예, 친구있음 개좋겠당 17 기름참치 2026-06-25 0
5779817 바보 노노 유부남 운동 5 ㅇㅇ 2026-06-25 0
5779816 바보 오늘장볼거 2 ㅇㅇ 2026-06-25 0
5779815 바보 일본도 유사과학 많긴해 7 ㅇㄴ 2026-06-25 0
5779814 바보 근데 남자랑 브야스는 게이로 안치는거임? 1 ㅇㅇ 2026-06-25 0
5779813 바보 야 나도 브갤에 한의사 욕하는 글 써도되냐? 1 ㅇㅇ 39.7 2026-06-25 0
5779812 바보 내 인게임 친구들은 다 순수해서좋아 8 달달밤 2026-06-25 0
5779811 바보 평가 ㄹㅇ 재밌네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5 0
5779810 바보 사진찍을때 왜 입 삐죽하는거임 9 ㅇㅇ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