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나는 밥이 안들어가면 체온 ㅈㄴ 떨어져서 먹어야겟던데
글쓴이
나루미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8615
  • 2026-06-25 02:55:04

7fe58771b28268fe3eefe9b0158072681a06df92689e743e589028e86ca9e819fe98839c8fae9f8a08ec441670ecfed715e932515eb63c92d01b02097b910caafbc1eef98914aeb9be1ff9a66d772097d190dd0eab37d378

진짜 시체마냥 몸이 차가워지는데 밥먹으면 바로 따끈해져서 활동하려면 배고프든 안고프든 밥은 꼭 먹어야겟더라

ㅇㅇ1 고추 뜨거운데 넣어서 좀 식히겠슴 211.235 2026.06.25 02:55:45
소나모 ㅁㅊ 죽어가는거잖아! 2026.06.25 02:55:48
달나비 헐 근데 난 겨울에 밥 먹고 딱 나오면 오히려 한 10분? 동안 저체온증 올 것 처럼 몸떨고 멍해져 2026.06.25 02:55:48
나루미 안대여.. 2026.06.25 02:56:10
다채 보지를내놓고다니니까체온이떨어지지 2026.06.25 02:56:13
나루미 켁켁 2026.06.25 02:56:17
얼음박카스사이다 체질 다양한거 신기하다 차가워지는건 첨봄 2026.06.25 02:56:19
산도토리 체온이막변하는건신기하네 2026.06.25 02:56:48
나루미 소화하는데 피좀 끌어다써서그런가.. 2026.06.25 02:56:53
나루미 아니야아 ㅠㅠ 2026.06.25 02:57:06
나루미 여름에도 추울정도로 차가워서 일어나자마자 1끼 꼭 먹어야 활동가능하대 2026.06.25 02:57:29
나루미 2026.06.25 02:57:43
얼음박카스사이다 @나루미 뭔가 귀엽군 2026.06.25 02:58:39
나루미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5 02:59:25
키르하나 다이어트 할 때 안고 자면 시원하겠네요 2026.06.25 02:59:49
나루미 꽈악 안아주세야.. 2026.06.25 03:00:14
키르하나 @나루미 먼저 침대에 쉬고 계세요 2026.06.25 03:01:18
나루미 @키르하나 2026.06.25 03:01: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3197 바보 브야스는 왜 기분조은걸까 3 ㅇㅇ 117.111 2026-06-26 0
5783196 바보 vrchat 현실 4 에헤헤 2026-06-26 0
5783195 바보 큭큭 이른 불금을 시작해보겟삼 10 ㅇㅇ 2026-06-26 0
5783194 바보 오늘 옷 잔뜩 나오는 날이자나 6 바다야 2026-06-26 0
5783193 바보 브붕이 회사 인터넷 너무 박음.. 토종오리 2026-06-26 0
5783192 바보 브붕이랑 풀빌라 빌려서 인싸체험하기 8 유자소프트 2026-06-26 0
5783191 바보 잘자요.. ㅇㅇ 2026-06-26 0
5783190 바보 행복해지겠습니다 그냥 4 포유콘 2026-06-26 0
5783189 바보 브붕이 누가 화본 구석에서 알몸 보여줬어 12 머하지 2026-06-26 0
5783188 바보 평가 끝 4 ㅇㅇ 175.226 2026-06-26 0
5783187 바보 여름휴가 잡았다 6 hikaru 2026-06-26 0
5783186 바보 디코방에 야짤올리는게 낙인데 31 햄말랑 2026-06-26 0
5783185 바보 고마워 c6아 8 포유콘 2026-06-26 0
5783184 바보 월드에 사진 올리면 위험할지도 22 니디 2026-06-26 0
5783183 바보 디코 교환 안하는것도 괜찮은덧 6 우우웅 2026-06-26 0
5783182 바보 나도 월드에 사진 걸리고싶어 1 ㅇㅇ 211.181 2026-06-26 0
5783181 바보 신창섭에대한지지를철회한다 32 달나비 2026-06-26 0
5783180 바보 어제 친구가 도파민 터지는 월드 2 밤밤_ 2026-06-26 0
5783179 바보 아씨발 믹스 암생각없이 딸기맛 사탕으로 저었는데 토종오리 2026-06-26 0
5783178 바보 잘깎은 시폰에 AFK만 넣으면 완전체인데 2 네무이ii 2026-06-26 0
5783177 바보 쯉쯉이 4명 모앗다 8 hikaru 2026-06-26 0
5783176 바보 갑자기 디코떡밥임? 4 토종오리 2026-06-26 0
5783175 바보 나도 나 혼자 쓰는 개인디코 하나 있긴함 8 잔물결 2026-06-26 0
5783174 바보 시폰은 램을 갖고싶어요 14 비엔이 2026-06-26 0
5783173 바보 이모지용 디코방은 많이들어가잇음 6 새벽바람 2026-06-26 0
5783172 바보 롤 한판하고 껏음 6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3171 바보 연봉들어왔다가 주식으로 70퍼센트 들어갈예정 4 포유콘 2026-06-26 0
5783170 바보 좆목디코 같은거 하지마라 4 67 2026-06-26 0
5783169 바보 ‏명이 주딱을 지지합니다‏현재 10 새벽바람 2026-06-26 0
5783168 바보 선디코 누구든 상관없이 5년넘게 안하고잇는데 4 바다야 2026-06-26 0
5783167 바보 짤녀 파트너 5 녠니무 2026-06-26 0
5783166 바보 나도 밀피콘 쓸거임 11 포유콘 2026-06-26 0
5783165 바보 노펠좀만다듬을까 10 미찌 2026-06-26 0
5783164 바보 좆목디코=하수 좆목월드=고수 10 무무에용 2026-06-26 0
5783163 바보 반도체 거품좀 빨리 터졋으면 14  ̄ ̄ 2026-06-26 0
5783162 바보 귀여운 키펠 21 비엔이 2026-06-26 0
5783161 바보 왜이러지 3 겨울에핀벚꽃 2026-06-26 0
5783160 바보 10시간이나 자버렷네 4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6 0
5783159 바보 요즘 군대 밥 좋은거 아시나요 12 유진_ 2026-06-26 0
5783158 바보 나도 홈월드 만들어서 친구들 사진 넣고싶다 11 스트로크 2026-06-2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