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GXR 셋팅 어케들 했어?
- 글쓴이
- 제로콜라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600
- 2026-06-25 02:51:51
| 카호 | 핸트못막지안한 - dc App | 2026.06.25 02:52:07 |
| 유저 | 걍 버데탑에서 핸트 꺼버리명 되잖아 - dc App | 2026.06.25 02:52:42 |
| 여우유키 | 버데탑에서 막을수있지않나 - dc App | 2026.06.25 02:52:49 |
| ㅇㅇ1 | 버데탑에서 핸트 끌순 있을텐데 어차피 계속 전환돼서 그냥 켜낫음 116.125 | 2026.06.25 02:52:54 |
| 제로콜라 | 꺼도 스팀 브얄에서 핸트 인식 하던데 버데탑에선 핸트 안되고 - dc App | 2026.06.25 02:53:26 |
| 제로콜라 | 개좆같네 - dc App | 2026.06.25 02:53:40 |
| 제로콜라 | 스팀브얄에서 계속 인식함 - dc App | 2026.06.25 02:53:52 |
| 제로콜라 | ㅠㅠㅠㅜ - dc App | 2026.06.25 02:54:00 |
| 달타낭 | 버데탑 끄면 걍 꺼지던데 | 2026.06.25 02:54:11 |
| 달타낭 | 버데탑에거 핸트 끄면 | 2026.06.25 02:54:18 |
| 제로콜라 | @달타낭 버데탑에서만 핸트 꺼지지 스팀 브얄에선 핸트 인식해 - dc App | 2026.06.25 02:54: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