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피어싱하는거나 문신 왜이리싫지
- 글쓴이
- 아침햇살소녀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598
- 2026-06-25 02:51:34
| 얼음박카스사이다 | 기본적으로 아바타가 이쁘니까 문신은 깐지나는데 | 2026.06.25 02:52:10 |
| 유진_ | 짤녀는 자궁문신 | 2026.06.25 02:52:34 |
| 소나모 | 남이하는건 상관없는데 내주변 사람 바운더리로 들어오면 좀 싫어지는듯 | 2026.06.25 02:52:35 |
| 리즈_ | 딱 얼굴이나 배 근처 조금만 하는 느낌의 액세서리성 타투나 헤나 느낌정도면 괜찮구 막 몸 전부 다 덮는 이레즈미나 이런 느낌의 것들은 남들이 하는건 그냥 그런 취향이신가보다 하는데 저는 거부감 좀 느껴져서 안 해 | 2026.06.25 02:53:03 |
| ㅇㅇ | 피어싱 개별루읾 - dc App | 2026.06.25 02:5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