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그래픽카드 개구린데 xr 돌아가긴 하려나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583
- 2026-06-25 02:48:45
| ㅇㅇ1 | 글카먼디? 돌아가긴해도 xr해상도가 높아서 뭔가 자글자글한거 많이 보일거라 - dc App 119.201 | 2026.06.25 02:49:30 |
| ㅇㅇ | Rtx a2000 | 2026.06.25 02:49:41 |
| ㅇㅇ1 | @ㅇㅇ 2060?? - dc App 119.201 | 2026.06.25 02:49:51 |
| 유저 | 머써 - dc App | 2026.06.25 02:50:00 |
| ㅇㅇ1 | @ㅇㅇ 아 아니구나 a2000이란게 있구나 첨들어봐서 ㅋㅋ - dc App 119.201 | 2026.06.25 02:50:08 |
| ㅇㅇ | 아마 3050이랑 비슷한 성능일듯.. | 2026.06.25 02:50:17 |
| ㅇㅇ2 | 버데탑 많이 내려서 해야할듯 112.156 | 2026.06.25 02:50:25 |
| ㅇㅇ | @ㅇㅇ1(119.201) | 2026.06.25 02:50:26 |
| 유저 | @ㅇㅇ 무슨 연산용 글카니? - dc App | 2026.06.25 02:50:31 |
| ㅇㅇ | @ㅇㅇ2(112.156) 해볼게 | 2026.06.25 02:50:36 |
| ㅇㅇ | @유저 | 2026.06.25 02:50:53 |
| ㅇㅇ1 | @ㅇㅇ 브램이높긴해도 깡성능이 낮아서 화질 많이 떨어져보이긴 할건데 뭐 굴러가긴해 그냥 모니터 4k쓰는대신 해상도낮춘다고 생각하면되니깐 - dc App 119.201 | 2026.06.25 02:5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