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학식 카레에 왜 양파밖에없냐
- 글쓴이
- ciel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8582
- 2026-06-25 02:48:00
| 무무에용 | 양파덮밥 | 2026.06.25 02:48:28 |
| 이뀨립스 | 얜 나머지공부하나... | 2026.06.25 02:48:33 |
| ㅇㅇ | 2026.06.25 02:48:34 | |
| 레레땅 | 캐러맬라이즈 | 2026.06.25 02:48:44 |
| 달나비 | 종강햇는데 왜학식먹고잇음 | 2026.06.25 02:48:51 |
| 유진_ | 종강인데 왜 학교야 | 2026.06.25 02:48:57 |
| ciel | 당근이랑 고기도 넣어달라 | 2026.06.25 02:49:02 |
| ciel | | 2026.06.25 02:49:07 |
| ciel | | 2026.06.25 02:49:18 |
| ciel | ..된건가 | 2026.06.25 02:49:35 |
| ciel | 그건... | 2026.06.25 02:49:40 |
| ciel | 정신을 차려보니 | 2026.06.25 02:49:58 |
| ㅇㅇ | 연돈에서 나오는 카레도 원래 양파카레라서? | 2026.06.25 02:50:05 |
| 잔물결 | 어차피 먹을 사람 없는데 대충 끊이죠 슛 | 2026.06.25 02:50:06 |
| ciel | 그런뜻이 | 2026.06.25 02:51:06 |
| ciel | 아직 학교에 있는 교수와 대학원생 직원들은 어쩌란거냐!!! | 2026.06.25 02:51:25 |